반응형

 

 

 

요즘 매일 한시간정도 듣고 또 듣는 노래가 있어요~

이웃나라 중국의 BJ펑티모고양이송에 푹~ 빠졌어요~

 

100억을 버는 BJ로 알려져 엄청나게 후끈후끈한 인물인거 같아요~

귀염돋는 표정과 율동 그리고 맑은 목소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엄청난 인기를 몰고 있는거 같아요~

 

우선 그냥 한번 동영상 보셔요~

 

 

 

 

 펑티모 - 고양이송

FengTiomo -  learn to meow

 

 

 

크흐.. 어떠세요?

너무 귀엽죠?

 

 

 

 

성형을 약간 하신거 같지만 그래도 너무 큰 눈~

 

 

 

60키로까지 나갔던 때가 있었는데

현재는 다이어트해서 40키로라고 하네요~

 

몸이 너무 여리여리해서 더 아기같아요...

 

 

 

 

사진들은 펑티모의 블로그에서 퍼왔어요..

크하 너무 예뻐요~

 

 

 

 

펑티모는 엽기표정도 좋아하는거 같아요 ㅋㅋ

예전에 어렸을적에 찍은 영상에도 저런 엽기표정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예전사진은 펑티모의 예쁜모습만 담고 싶어 퍼오지 않았어요 ㅋㅋ

 

 

 

 

요렇게 펑티모는 밖에서도 방송을 하나보더라구요..

마이크를 딱 조롷게 귀에 걸고 걸어가면서 노래를 부르더라구요..

어쩜 이리도 맑고 깨끗하게 노래를 부르는지~

 

 

 

 

요즘 어마어마한 수익을 올리고 있다는데..

그럴만해보여요~

 

 

고양이송 이후로도

 

 

병아리송

개구리송

등등

많은 동영상들도 있는데

전 고양이송만 주구장창 듣고 있어요 ㅋㅋㅋ

 

 

 

 

 펑티모 - 병아리송

FengTiomo -  Chicken cockroach

 

 

 

  

 펑티모모 - 개구리송 

FengTiomo -  Little frog

 

 

국내외 많은 유투버님들이 펑티모를 흉내내며 많은 영상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더라구요~

 

그래도 원조는 다르죠? ㅋ

너무 귀엽게 낭랑한 목소리로 노래부르는 펑티모 참 예쁘네요~

 

 

 

중문이름: 펑티모 (Feng Ti Mo) 冯提莫
별명: 펑야난 (Feng Ya Nan) 冯亚男
국적: 중국
민족: 한족
별자리: 사수자리
출생지: 총칭시 완조우구 
출생일: 1991 12월 19일
직업: 가수, 인터넷BJ

 

인터넷에서 긁어온 펑티모의 기본정보예요~ㅋ

 

 

인스타는

www.instagram.com/fengtimo 

 

블로그는 

www.weibo.com/u/1672384324

 

 

 

지금 제 글 보신 분들은 본인도 모르게

미아오를 따라하고 계실거라 보여집니다

푸힛~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