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기록할 공모주놀이는 HK이노엔 입니다.
저는 한국투자증권에서 공모주청약을 했어요.

HK이노엔 공모주청약

7월 29일 한국투자증권을 통해서 10주 정약을 했고 청약증거금으로 295,000원이 필요했어요.
8월 2일에 2주가 균등배정되었고, 나머지는 주식계좌로 8월 3일에 환불되었어요.
1주가 아니라 2주 받은게 어디예요~ 만족합니다!! 땅땅!!

눈치 살~살보다가 78,300원에 매도했습니다.
크흐..

한국투자증권에서 수수료도 5원 챙겨가시고 세금도 알아서 떼주시네요.
참 편해요~ ㅋㅋ
38,235원 수익을 봤습니다. 
움흐흐흐흐흣.

오늘은 보쌈값 벌었네요. 풉~
하지만 앞으로 포스팅할 크레프톤이 절 아프게 하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뭐.. 이런날도 저런날도 있는거다 생각하고 있어요 ^^
야금야금 벌어서 부자까지는 아니더라도 맛있는거 더 많이 먹을수 있는 그날까지~
빠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