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뷰 사이트에서 처음으로 프론티어응모해서 당첨이 됐다.
아무 문자메시지도 못받았는데 그냥 덜컹 택배박스가 도착해있었다;
조금 당황스러워하면서 예쁜 핑크박스를 살살 개봉해봤다
                          

어머어머 박스 색깔이 너무 예쁘다~ ^-^
꽁무니 살살 뜯어줬더니 원츄하던 레뷰 스티커!!! +ㅁ+/
꺅!!!!!!!!! 어쩜어쩜 너무 예쁘다 >ㅁ<
본품인 CD도 뾱뾱이로 잘 포장되어있었다^^



이벤트 페이지 이미지와 너무 다른 포스에 살짝 놀래주고;;;;
레뷰 안내장도 꼼꼼히 읽어주고 컴퓨터방으로 고고~~!!

괜히 내가다 속상한 부분은 표지 컨셉을 누가 잡으셨는지.. 안습...ㅠ0ㅠ
좀더 자연스러운 의상들을 선택해주셨다면 좋았을것 같다..
(뒷부분 사진들은 참 자연스럽기도 하고 마음에 든다^^)
프로필 읽어봤더니.. 다들 나보다 어리신.......;; 헛헛;;;;

후다닥 PC를 켜고 3곡을 꽤 오랜시간 반복재생 했었다.

1. 노노
2. 바보
3. 불꽃
이렇게 세곡이 수록되어있다.

한곡한곡 정말 힘이 느껴지는 노래들이었다.

어느 인터뷰 기사에서 인터뷰한 내용인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라 할 수 있는 한국 아줌마들의 못 말리는 에너지를 닮은, 활기 넘치는 음악을 하고 싶다"
이말 처럼 쓰리줌마의 노래는 모두 활기가 넘치는 음악이다.

그렇다고 어려운 노래도 아니고 어디선가 들어본듯한 쉬운 멜로디였고 따라부르기는 쉬울것 같다.
대학가요제에서 검증된 실력이니 만큼 한방에는 아니더라도 조금씩 조금씩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릴수 있을것 같다.
쓰리줌마 힘내세요^-^



단순히 레뷰 빨간컵이 탐나 시작한 레뷰에서 이런 힘찬 음악까지 들어볼 기회가 생겨 좀더 블로그 생활에 즐거움이 가득차는것 같다^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