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하면서 특별히 꾸미지 않더라도 다양한 위젯들만 쏙쏙 달아놔도 블로그의 느낌은 확~ 달라지는것 같아요..
그런의미에서 소개하는 위젯(?)~ㅋ

SK엔크린에서 위젯을 만들었나보아요..
이런 미인인 언니 두분이서 어서 놀자고 막 손짓을 해요..ㅎㅎ 

   
   


요런 예쁜언니들이 손짓하니 하루에 한번씩은 하는것 같아요 ㅎㅎ
왠지 남성분들은 게임하는내내 더 즐거우실것 같아요^^


   
   


게임 시작을 하면 이 언니야가 벌칙을 먼저 정해줍니다.
전 짧은 단어만 생각나는데.. 저 언니야는 사자성어도 참 잘한답니다;
그뿐만 아니라 가끔 저런 발그레~한 표정으로 애교도 부리시고...
자기가 이기면 엄청 상대방을 놀려대곤 합니다 ㅋ


   
   


없는 단어를 작성하면..
저 언니야가 사전까지 들고와서 찾아보니 단어 지어서 쓰지말라면서 꾸짖어주네요ㅠㅠ
제가 졌으니까 벌칙대로 예쁘게 찰칵찰칵 찍어줬어요 ㅎㅎ


   


점수는 정말 꽝!!
여러번했는데도 81점이 최고점이네요ㅠㅠ
흑흑.. 저때 좀더 했어야 했는데..
전화가 오는 바람에 그만뒀더니 그뒤론 저 점수는커녕 40점을 못넘어가네요ㅠㅠ

최고점 갱신땐 랭킹등록하는 쎈쓰!까지 잊지 말아야 한답니다 ㅎㅎ
매주 최고점인 사람에게는 ipod nano 5세대 8G 까지 증정해준다네요 +ㅁ+
전.. 80점을 넘지 못해.. 포...포기....;;;


위젯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http://carlog.enclean.com/home/widget.endword.do



11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