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주에 받은 미쟝센 샘플키트~



언제봐도 상큼한 핑크색의 레뷰박스~♡
요즘은 왜케 맨날 찌그러져서 오는지 모르겠어요ㅠㅠ
굉장히 예쁜 박스인데 왠지 측은...ㅠㅠ




오오 이거 샘플맞아??
생각했던것 보다 굉장히 크다!!
+ㅁ+/

완전 득템!!!!



좌) 스타일 그린 리프레쉬 두피 샴푸                             우)스타일 그린 실키헤어 1분 푸딩팩

투명한 샴푸통에 왠지 상큼한 느낌이 들었다.
여태까지 써봤던 미쟝센제품은 불투명이었는데 투명케이스가 왠지 깨끗한 느낌을 준다~
거기다 딱딱하지 않고 말랑말랑한 튜브형이라 알뜰하게 짤아 쓸수 있을것 같다^^

푸딩팩은.. 왠지 왁스통 느낌이 물씬물씬~;;

 



 스타일그린샴푸 사용느낌 :

오오 투명..
인공색소를 넣지 않아서 그런가봐요~

거품이 많이 나지 않아요.
아마 천연계면활성제때문인것 같아요..
제가 샴푸를 만들어 사용할때도 거품양이 적었기때문에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거품이 잘나는 샴푸를 사용하시던분은 약간 불편하실것 같네요..

머리를 감고나면 일반 샴푸보다 머리가 빳빳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이또한 저는 느껴봤던 느낌이지만 처음느끼시는분은 좀 마음에 안드실지도 모르겠어요..
(이 빳빳한 느낌은 푸딩팩으로 커버됩니다^^)

조금만 사용했는데 청량감은 뛰어났습니다.
약간 시원한향도 나는것 같은데 진한향이 아니고 은은~합니다.



 스타일그린푸딩팩 사용느낌 :

샴푸후 빳빳해진 머리카락의 물기를 꼭~짜준뒤 두피를 제외한 모발쪽에만 
푸딩팩을 발라 조물조물~ 하면서 1분을 기다려줘요~

그리고 헹궈주면.. +ㅁ+
와우 완전 샬랄라~ 부드러워요 부드러워요!!
아까의 빳빳함은 온데간데없고 좋아요~

숱이 많진 않지만 잔머리가 많은편이라 지저분한데다
셋팅한지 3개월이 다되가서 좀 풀렸는데 촉촉하게 탱글탱글해지는 느낌이예요..



레뷰덕분에 스타일그린 라인도 써보고.. 정말 감사해요^-^
레뷰 그리고 미쟝센 땡큐예요~ >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