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기가 시기인만큼 피부관리가 절실히 필요한 저라서..
잡티를 없애려고 IPL시술을 시작했는데요~ 요게 보습이 정말 필수더라구요....
피부가 쪼꿈만 건조해도 좁살이 마구 생기더라구요...

마침 아이프로슈머에서 VITA7 리뷰어가 됐지 뭐예요~ //ㅅ//
요즘 얼굴에 듬뿍듬뿍 발라주고 있는데요.. 아직 몇일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효과 괜찮은거 같아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께요~


박스가 좀 있어보이죠?
왠지 피부조직느낌도 나는것 같으면서.. 촘촘한 느낌~
요제품 다썼을땐 제 얼굴도 수분이 넘쳐나는 탱탱한 피부가 되길~~~ ㅎㅎ




피부의 회복을 위한 종합 비타민 젤 크림..
레이저로 마구 잡티를 지져준 저에게 정말 필요한 제품인것 같아요~ 크으~




특별한 사용법이 따로 있진 않네요~
세안후 기초화장품시 마지막 단계에 발라주면 땡~



전 기초 제품을 만들어 쓰는데요.. 성분중에 눈에 띄는건 많지 않네요ㅠㅠ
아마 공부를 해야할것 같아요..

파라벤은 좋지 않은 성분이긴하지만..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제품에는 어쩔수 없는 부분이니 그냥 무시하고 쓰려구요^^;;




생각보다 넉넉했던 용량~~ //ㅅ//
영양이 듬뿍 담겨있을것 같은 오렌지색의 반투명한 젤형~~~
유자차같은 달달~한 냄새가 참 인상적이었어요^-^




요플레를 사먹으면 껍데기먼저 핥아먹듯이.... ㄱ-;;;
무조건 뚜껑먼저 싹싹 긁어 쓰기 시작했답니다 ㅋㅋㅋ




정체모를 하얀알갱이들.. 정말 신기하게 바르면 다 없어지더라구요...+ㅁ+/
알갱이 느낌이 나지 않을까 했는데.. 그런 느낌없이 그냥 흡수~ >ㅁ</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




사진상으론 별로 건조해보이지 않지만..
실제론 좀 거칩니다... 나이먹고... 핸드크림 챙겨바르지 않았더니.. 무척이나 거칠어지더라구요ㅠㅠ
가끔은 부끄럽기도 한...;;;





암튼 뚜껑에 뭍어있는 녀석들을 먼저 알뜰하게 핥아 손등에 얹어봤어요~
지금은 알갱이들이 보이시죠??
좀있음 정말 신기하게 없어집니다!!! ㅎㅎㅎ





요 사진은 손등에 얹어놓았던 녀석들을 한번 펴바른모습이예요..
흡수시키려고 마구 문지르거나 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알갱이가 하나두 안보이죠??
저도 알갱이들이 마구 흡수되어 없어진게 넘 신기했어요~ ㅋㅋ





톡톡톡 쳐주고 문질문질해줘서 흡수 시켜줬습니다~ ^-^
반들반들 윤기가 나는게 왠지 손이 예뻐진 느낌이 드네요 ㅋㅋ

IPL시술후에 때때로 건조하다~ 싶을때면.. 알로에베라를 발라줬었는데요~
요즘은 알로에베라 대신 비타7을 얼굴에 쳐덕쳐덕 발라주고 있답니다^^
발라준뒤 12시간 가량 지나도 땡김없는 느낌이 참 좋은것 같아요~

단,,,
제품을 바른뒤 화장을 하면 밀림현상이 있습니다.... (때처럼 밀리는 현상이요^^;;)
알로에베라도 밀림이 있어서 낮엔 사용하지 않는데요..
요녀석도 밀림 현상때문에 슬슬 저녁으로 밀려나게 되는것 같아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