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자장면집은... 정말 말도 못하게 맛있어요~ >ㅁ<
하지만 서울분들은 좀 찾아가기 힘드실것 같아요..
인천 서구 마전동에 위치해 있거든요....^^

아저씨 혼자 주방과 홀 모두 보시는데요..
신선한 재료를 아낌없이 듬뿍듬뿍 넣어준답니다^-^



메뉴판이예요~
가게이름이 취화선~ 이라는거 아시겠죵? ㅎㅎ


방문목적은 하얀짬뽕을 먹기위해서 였어요~ 
정확한명칭은 해물짬뽕이었네요 ㅎㅎㅎ

가격은 면치곤 착하진 않은 금액이죠???  
하지만 한번 맛보시면.. 전혀 아깝지 않아요~ >ㅁ<



크흐~
보이십니까???

그릇이 넘치도록 홍합을 쌓아주신답니다~!!!!
게다가 국물은 또 얼마나 매콤하면서도 시원~한지~ 크으~
사진땜에 다시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ㅁ<
쫄깃한 면발은 당연한거구요~~ ㅋ
그외에도 숙주나물, 오징어 등등 갖가지 재료들이 듬뿍~ 들어있답니다^^



조개종류중 홍합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다먹었습니다 +ㅁ+/
그릇가득한 껍데기들이 얼마나 푸짐한지 보여지지요~?



글구 요기 싸장님 취미가 건담맞추기 이신가봐요..
가게 곳곳에 조립된 건담들이 진열되어있답니다...
(진열모습은 살짝 허스리~했어요 ㅋㅋ)





검단농협 길건너 골목으로 들어가서..
첫번째 갈림길에서 우회전후 직진하면 가게가 있는데...
네이뇬엔 아직 나와있질 않네요;;; 나름 맛집인데.. 흠...

취화선
tel. 032-562-8577

혹시나 찾아가실분 계실까봐.. 인터넷검색해서 전화번호 같이 적었어요^^
혹시 모르니까 멀리서 방문하시는분은 전화하고 방문하시는 쎈쑤~ 아시죵?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