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장할때 유일하게 신경쓰는 부위가 눈인데요..
그래서 신경쓰는김에 조금 새로운 제품에 도전해봤어요^^


서클렌즈.. +ㅁ+/

온갖 매체에서 안좋은 점들이 나타나긴 했지만..
과감히 도전해봤어요^^



인터넷으로 주문한 달리브라운 서클렌즈^-^
일명 구혜선렌즈로 유~명 하다네요^^
요거 낀다고 구혜선이 될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헤헷...ㅋ



보통 요렇게 렌즈케이스와 보존액까지 같이 주더라구요^^



완벽하게 안전해보이는 포장이죠?? ^0^
 


어찌보면 꼭 무슨 실험실 용품같아 보여요.. ㅎㅎ



인터넷으로 이런 저런 후기들 읽어보니 달리브라운은 자연스럽다는게 장점인것 같더라구요..
서클렌즈를 처음 사용해보는 저에겐 정말 딱인것 같았어요>ㅁ<

예쁘진 않지만 착용샷 한번 보여드릴께요 히힛~
 


왼쪽은 착용, 오른쪽은 맨눈입니다. ㅎㅎ

확실히 착용한쪽 눈은 애기들같이 검은자가 가득~ 찼죠..??
역시 눈동자가 크면 귀여운 이미지가 배가 되는것 같아요~ >ㅁ<




양쪽눈 모두 착용한모습이예요~

어떤가요??
저 쫌 어려진거 같은가요???
ㅋㅋㅋㅋ


이제 두번 착용해봤는데요.. 생각보다 편했습니다^^
착용안한것보다 약간 답답함이 있는것은 못참을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훌라현상이 있음 민망할것 같은데 그것도 별로 없는것 같았어요^^
한마디로.. 제법 괜찮았어요^^

리허설 촬영때 이용하려고 구매했었는데..
챙겨갔음에도.. 뭔생각이었는지.. 망설이다 착용하질 않았어요..
(착용할껄 그랬다 후회중입니다.. 흑흑..ㅠㅠ)



서클렌즈는 실명을 유발할수도 있다는 위험성 가득담긴  글들이 많아서 좀 두려웠었는데요..
기분전환으로 가끔 사용하는건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학생분들이 여러가지 렌즈를 사용해보려고
 친구들끼리 돌려서 사용한다는 얘길 예전에 들은적있는데요..
그건 정말 위험한 일이래요..
절대.. 절대.. 절대... 렌즈를 돌려서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내눈에 꼈던 렌즈는 나만 끼는걸로..!!
눈은 소중한거니까요~ >ㅁ<
아시는 얘기겠지만 정말 너무 중요한거라 덧붙였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