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레시피 체험을 하면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던 음료예요!!

 

아이스모카!!!!

 

 

 

 

 

사실.. 버라이어티팩에 아이스카푸치노 캡슐은 들어있지 않았죠..

요건 여름시즌에만 판매하시는터라 지금은 없는듯하구요...

 

그런데 저한테 아이스카푸치노 캡슐이 딱 하나 있었다죠...ㅋㅋ

아끼고 아꼈지만.. 이번엔 먹어줘야겠다 싶어 과감하게 레쉽 따라했어요~ㅋㅋ

(아따.. 어차피 먹을 캡슐 하나 쓰면서 생색은....ㅋㅋ)

 

 

 

 

 

아이스카푸치노 우유캡슐, 아이스카푸치노 커피캡슐, 초코치노 초코캡슐

 

 

 

 

 

아이스 캡슐을 내리는거긴 하지만..

기계에 아주 찬물을 넣어 추출하는게 아니라

아이스캡슐도 얼음없이 먹으면 그다지 시원하진 않아요..^^;;

 

그러니까 컵에 얼음 퐉퐉 넣고 시작해봅니다^^

 

 

 

 

 

아이스 카푸치노의 우유캡슐을 3칸 추출해줍니다^^

 

레시피북에는 초코치노 캡슐이 먼저인데요...

초코치노의경우 캡슐안에 있는 초코들이 잘 녹아 나오라고 뜨뜻한물로 추출할 예정인터라

얼음이 다 녹아 밍밍한 맛이 될꺼 같아서

아이스카푸치노의 우유캡슐을 먼저 내렸습니다^^;;

 

 

 

 

 

이제 아이스 카푸치노 커피캡슐 슝슝~~~^^

 

아이스카푸치노를 많이 맛본건 아니지만...

요 캡슐은 시럽을 추가하지 않아도.. 그자체만으로도 달달~한거 같아요^^

 

 

 

 

 

자자.. 이제 초코치노!

뜨거운물로 3칸내림 얼음이 많이 녹을거 같아서 뜨거운물1칸추출후 찬물2칸추출해줬습니다^^;

 

나름 꼼수를 써본다고 써봤는데..

효과가 있는건진 잘 모르겠어용^^;;;

 

 

 

 

크흐...

막 저었더니 모냥은 그냥그렇네요...

 

별 기대감없이 한모금 딱 마셨는데!!!!

 

 

 

 

 

 

하아아아악!!

너무 맛나요!!!!

부드러움도 최강이구.. 달콤함도 짱!!

너무너무 맛있어서 한모금 한모금 천천히 음미하면서 마셔써요~~~

 

이번여름엔 아이스카푸치노좀 사놔야겠어요!! +ㅁ+/

 

아이스 모카.. 전 완전 강추 합니다!!! >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