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소에도 요건 종종 해먹었던 레시피인데

요번 레시피북 체험단에도 있어서 반가웠어요^^

 

 생우유에 커피캡슐 추출해먹음 참~ 맛나다죵~~

정말 진정한 카페커피 부럽지 않답니다^^

 

자자.. 이제 고고씽합니당~ >ㅁ<

 

 

 

 

바닐라 파우더는 없어서 생략했어요^^

바닐라 시럽만으로도 충분하지 않나.. 자기합리화 하며 그냥 맹글었다죵~~ ㅎㅎ

 

 

 

 

 

얼음담긴 우유 100ml, 룽고디카페인, 바닐라시럽

 

크흐.. 딱 제 스탈이네요...

평소 거의 블랙류만 애용했거든요...

요건 캡슐 한개 들어가서 너무 조아용~ ㅋ

 

 

 

 

 

준비해둔 얼음담긴 우유에

그냥 룽고디카페인캡슐만 3칸 추출해줌 되요~!!!

 

 

 

 

시럽 펌핑 츅츅츅~~

 

시럽을 넣으니까 시럽따라 커피가 슝슝 내려가네용~ ㅎㅎ

 

첨에 시럽을 두번만 펌핑했다 별로 안단것 같아 한번 더 넣었더니...

헉;; 엄청 다네요 ㅋㅋㅋㅋ

 

요건 아가 얼집 끝날시간이 다되서 텀블러에 옮겨담아서 다녀오는길에 즐겼다죠...ㅋ

돌구덕에 음료 사먹지 않아 참 좋아요~^^

 

알럽 돌구~~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