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스티 피치

 

커피가 부담스러운 저녁시간이나, 카페인이 싫은분께 딱인 아이스캡슐입니다~

커피라면 질색팔색하는 저희 신랑도 욘석 하나 뽑아주면 너~무 행복하게 마신답니다^^

 

 

 

 

얼음만 있음 더위를 싹 잊게 해줄 음료를 만들어 먹을수 있죠~

 

얼음넣고 캡슐넣고 아이스버튼 끝~ >ㅁ<

 

 

 

 

 

 

꾀꼬리 같은 정윤정 쇼호스트님과는 비교도 안되지만..

슈기표 돌체구스토 시연 동영상이예요~ ㅎ

 

 

네스티 피치는 돌체구스토 공홈에선 180ml 추출하라고 씌여있지만

이번에 이벤트 체험단 캡슐과 같이온 레시피 종이엔 3칸 추출하라고 되어있네요~

 

이건 진하게 즐기고 싶을땐 적게~

조금 연해도 오래 즐기고 싶을땐 많게~

 취향대로 선택하면 되겠죠~?^^

 

전 우선 레시피에 적힌 3칸 추출해줬어요~^^

 

 

 

 

 

에게게...

3칸 내렸더니 꼴랑 요거 밖에 안되네요;;

 

그래도 진~하게 추출한덕에 얼음 녹여가면서 마셔도 밍밍해지진 않네요 ㅎㅎ

 

 

 

 

(왼쪽 아이스 아메리카노 / 오른쪽 네스티 피치)

 

요건 캡슐에 표신된대로 7칸 추출했더니 얼음이랑 합쳐져 넘칠듯말듯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신랑은 후루룩 마셔버리는 스타일이라 쭉~ 들이켜서 밍밍해질 틈이 없는것 같더라구요 ㅋㅋ

 

살이 너무 많이 쪄서 간식을 안먹어야 하는데...

자꼬 부시럭부시럭 과자봉지를 뜯네요 ㅠ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먹으면서 빈츠에 칙촉에;;;

이렇게 줏어먹을바엔 시럽넣어서 달달하게 먹는게 덜 찌겠어요 ㅋㅋㅋ

 

 

 

 

 

 

아이스카푸치노 / 네스티 피치 / 아메리카노

모두 돌체구스토 썸머 이벤트로 받았답니다~ >ㅁ<

 

지난글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ㅋ

돌체구스토 썸머 이벤트로 받은 아이스캡슐들 개봉샷샷!! 

 : http://gogosuki.tistory.com/55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