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기네 차샀어요~ 풉~

 

진짜 오래 기다렸다 받은 녀석이예요~

올해초에 산타페TM 사전예약때 예약넣어 한달 넘게 기다리고.. 

출고 예정일 1주일전에 색상변경으로 한달 더 기다려 받은 녀석입니다 ㅋㅋㅋ

 

사실 아직 실물 못봤어요;;

오늘 출고되서 신차 검수 및 썬팅 블박설치하러 업체 들어갔습니다. ㅋㅋ

 

 

 

 

짜잔~

 

썬팅작업전 신차 검수중에 찍어주신 사진이라 창문들이 민둥민둥 어색하죠~? ㅋㅋㅋ

 

나중에 시공 다 끝나고나면 완전 멋지게 바뀔듯요~ >ㅁ<

 

 

 

 

 

 

 

 

 

 

한국타이어~

 

쳇.. 내 프랑이는 한국타이어 비싸서 넥센 이런거 썼는데 -_-;;

부럽다... 츄릅~

 

 

 

 

 

외관쭉 봤으니~ 실내 차례~ >ㅁ<

 

 

 

 

뭔가 삐까뻔쩍한 계기판;;;

쫌 이뻐보이긴 함 ㅋㅋㅋ

 

 

 

과하게 많은듯한 버튼..-_-

제가 차에대해 잘 모르니 과해보이는거겠죠?

분명 다 이유가 있을 버튼들 ㅋㅋㅋ

 

 

 

어머!! 저거 스마트키??

내차도 저런거 있었음 좋겠따 ~

 

 

 

 


 

 

 

 

 

개방감 쩐다는 선루프..

나두 이제 하늘보며 차 탈수 있겠군 ㅋㅋㅋㅋㅋ

근데 미세먼지땜에 열수 있을까? -_-;;;

 

 

 

 

뒷트렁크 닫히는 버튼인가봄..

부러워...

프랑이는 있는 힘껏 닫아야 하는데.. -_-;;

 

 

 

 

보이실랑가 보르겠지만 앞유리에 속도및 네비 방향이 나온다네요

0Km 저거 보고 쬐꼼 놀랬음요 ㅋㅋㅋ

 

 

일하는중이라 차구경은 사진으로 대체했지만..

앞으로 우리식구 10년을 책임질 패밀리카를 보니 기분이 좋네요 ㅋㅋㅋ

 

 

 

 

 

오랜 기다림 만큼 뽑기는 잘 된건지...

하자가 별로 없는듯 하답니다~

저위에 스티커 표시된 찍힘 부분...

 

그리고 앞범퍼 뒷범퍼 살짝 티 안날정도로 단차가 있는데 이정도는 그냥 넘기는게 낫다고 하셨다눼요~ ㅋ

 

네비에 문제가 있는듯 보였으나..

이건 12Km 주행하면 정상적으로 돌아오는 부분이라고 업체분이 확인해주셨다눼요~ㅋㅋㅋ

 

이정도면 참말로 뽑기 잘한거겠쥬?

 

 

꼼꼼히 사진과 동영상 찍어서 보내주신 업체분께 참말로 감사하면서~

시공 끝나면 입금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토욜 저녁쯤 데리러갈 우리 흰둥이~

이뻐지고 있으렴 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