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양제 챙겨먹어야 할 나이...

 

 

눈밑이 파르르~ 떨리기도하고...

눈은 한번 나빠지면 좋아질 수도 없는 너무 소중한 신체이기에..

큰맘먹고 질렀어요~ ㅋㅋㅋㅋ

(홈쇼핑에서 3+1 이라서 맘 먹기 쉬웠다는건 안비밀~ ㅋㅋ)

 

 

 

 

 

눈에 좋은 초록초록으로 눈에 좋다고 어필중인 패키지 ㅋㅋ

 

 

 

 

와우~ 루테인이닷!

 

 

리뷰 쓸려고 홈페이지 들어가서 캡쳐해왔어요~ ㅋㅋㅋㅋ

 

 

시금치, 케일, 브로콜리, 당근...

전부 다 잘 안먹는데..

 

영양제라도 챙겨야겠어요 -_-;;

 

 

 

 

 

이서진씨가 광고하는 제품인지 몰랐는데...

갑자기 이걸 구매한 내가 너무 기특해지네;;ㅋㅋㅋㅋ

 

 

 

 

1박스안에 3통이 들었길래~

각각 다른면을 돌려넣고 사진한번에 찰칵~

성분표 섭취방법 기능 영양정보등 많은 정보들이 있지만..

크게 비중두고 읽어보지는 않았어요 ㅋㅋㅋㅋㅋ

 

 

 

 

요렇게 먹기 편하게 포장이 되어있어요~

공기접촉도 없으니 당연히 더 좋을듯해요~

(하지만 쓰레기가...ㅠㅠ)

 

 

 

 

 

 

 

벌써 한통 다 먹고 다른 한통을 뜯었는데...

식사후 식사중 섭취하는 제품이라는걸 이제야 알게됨....

쿨럭;;

 

이제부터라도 저녁식사후 바로 복용하는걸로 변경해야겠어요~

(아침에 빈속에 출근직전 물한컵과 먹었는데..;;;)

이제라도 알게되어 다행인 거겠죠~~?? ^^;;

 

 

 

 

 

홈페이지 상품설명보니 캡슐이 식물성이래요..

여태까지 크게 생각해본적없는데..

 

안국건강 루테인플러스는 식물성 캡슐을 쓴다눼요~

뭐 식물성 캡슐이 좋으니까 부각해서 광고하셨겠죠?

 

 

 

 

요로케 한알씩 저녁식사후 챙겨먹고..

눈건강 챙겨볼래요~

 

오복중 하나라는 눈..

진짜 소중하니까요~ >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