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아이키우며 워킹맘 생활을 하고는 있지만..

워낙 페이가 낮다보니 피부과 다닐 능력은 아니되고..

그렇다고 냅두기엔 제 얼굴이 너무 칙칙해보이고..

 

 

 

뉴트로지나 파인 페어니스 라이트 마스크

 

질렀어요~

 

다른 LED마스크에 비해 저렴했고...

그래도 저렴한 마스크중에 유일하게 브랜드였어요 ㅋㅋㅋㅋㅋ

 

온라인 검색해보면 저렴하면서 램프가 엄청 많이 박힌 그럴싸한 마스크들이 있긴한데..

어떤 LED를 이용하는지 알수없잖아요..

(LED종류가 굉장히 다양한데 피부에 안좋은것도 있다는글을 봤어요;;)

 

 

 

 

 

녹색창에 몇날 몇일을 검색하다가 여기가 제일 저렴한거 같아서 질렀어요.. (G마*에서 샀어요~)

3천원정도 더 저렴한곳도 있었지만..

그건 추가 액티베이터를 안주더라구요..

 

사실 해킹하면 추가 액티베이터는 필요없을거 같긴한데 

혹시나 해킹하다 실패해서 액티베이터가 완전히 망가지면 쓰려구요;;;

실패 없이 성공한다면 저렴하게 중나로 보내질 예정입니다 ㅋㅋ

 

 

 

 

마스크 + 엑티베이터 + 젤크림 + 에센스 + 추가엑티베이터

요런 구성인 제품으로 골랐어요...

 

 

 

 

첨엔 마스크만 살까 싶어서 그냥 젤 저렴한걸 검색했었는데요..

구매하려 검색하다보니 젤크림이 있으면 3배의 효과를 볼수 있다는 말...

그리고 생각보다 금액차이가 크지 않는다는점을 고려다가

몽땅 들어있는 구성으로 정했습니다 ㅋㅋㅋㅋ

 

 

 

 

 

 요렇게 쓰는거래요..

사용법은 별로 어려울것도 없는데...

매일매일 꾸준히 해줘야 효과를 볼거 같아요...

(뭐든 그게 젤루 어려운거겠죠?? ㅋㅋ)

 

 

 

 

 

 

요 제품이랑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검색하며 알게된 몇가지 적어볼께요~

제가 검색하다가 요제품과 가격이가 많이 나길래 이걸로 살까 싶어서 검색을 해봤거든요...

(국내판은 6~8만원선 미국판은 3~4만원선인거 같더라구요..)

 

 

눈구멍이 뚫여있는 요건 미국판이래요..

그리고 미국내에서 검증이 다 완료 되어 판매승인이 난 제품이구요..

이거만 보면 국내 제품보다 이 제품이 더 안전한거 같긴해요...

국내품은 미국에서 승인이 안났기때문에 못팔고 있다는 글을 봤었거든요..

 

그리고 미국판은 여드름같이 피부 트러블이 났을때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대요..

국내품은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효과라고 하구요...

눈구멍이 있는 부분에 안경이 있긴한데 눈이 부시대요..

그런데 이건 국내판이나 미국판이나 다 마찬가지래요~

 

전 피부트러블도 자주 올라오기때문에 나중에 미국판도 구해서 번갈아가며 써줄까 싶기도 했어요^^;;

암튼 전 국내판 먼저 써보고 추가 구매여부 결정하려구요~

 

 

컬러차트가 없어서 사용전 모습과 30회 사용이후의 피부톤에 대해 정확히 비교하긴 어려울거 같지만..

그래도 꾸준히 사용해보고 후기 작성해보도록 하려구요^^

 

배송되어 오면 한번더 리뷰하고~

꾸준히 사용후 또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뿌힛~ >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