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다리던 가방이 왔어요~

 

진짜 명품도 아니고 그냥 소가죽 가방인데 억수로 데려오기 힘들었던

맥끌라니 소가죽 304잭오브 크로스백

드뎌 제가 품었습니다!!!

 

 

G마켓 주문 - 재고 부족으로 취소

롯데닷컴 주문 - 재고 부족으로 취소

-_-

 

진짜 열딱지나서 안산다고 때려쳤는데 어느날 또 눈에 보이길래 결제했더니 이번엔 진짜 배송되어 왔어요 ㅋㅋㅋㅋ

세번주문만에 제 손에 온녀석..

 

보름정도 사용한 후기 들어갑니다~ㅋ

 

 

 

 

 

오올~

뭔가 럭셜해보이네요~

 

박스에 다른 완충제는 없고 더스크백에 담겨져왔어요~

쓰레기 적어서 좋습니다 ㅋ

 

 

 

 

 

더스크백에서 탈출시켜줬어요~ ㅋ

 

소비자가격이 원래 7만원이네요..

소가죽가방인데도 가격이 참 착하네요..ㅋ

(전 5만원 초반대에 구매했습니다.)

 

 

 

 

 

이히잇~

영롱하다잉~

맥끌라니 로고도 금장이라 좀 있어보여요 ㅋㅋㅋ

 

요제품 품절일때 비슷한 인조가죽제품으로 그냥 살까 싶어서 봤을때 로고가 금장이 아니라 인쇄되어있는거더라구요;;;

인쇄된건 쓰다보면 지워질게 뻔하니.. 안땡기더라구요 ^^;;;

 

 

 

 

 

안쪽을 살펴보면 포켓이 하나 있어요~

 

그런데 이 포켓에 두께가 있는 물체는 넣기가 별로더라구요..

가죽이 좀 얇은건지 그대로 튀어나오더라구요^^;;;

 

전 여기에 1장씩 포장된 얇은 일회용 물티슈나 영수증 같은걸 넣어주고 있어요...

 

 

 

 

 

반대쪽엔 지퍼가 있어요~

 

갑자기 목걸이가 끊어졌다던가 하는 중요한 물건은 요기 넣으면 될거 같아요~^^

 

 

 

 

속 공간은 굉장히 커요..

 

AHC 선쿠션, 견미리팩트, 틴트, 립스틱, 스틱아이브로, 동전지갑2개, 껌, 츄파춥스 를 넣어줬어도 공간이 엄청 남아요..

전 평소에 사진상에 저 만큼 + 자동차키(주렁주렁 엄청 달려이씀 ㅋㅋ) + 핸드폰이 추가로 들어가도 항상 여유있게 남더라구요^^

 

 

 

 

 

뽀샤샤 이쁘네요 ㅋ

크기는 제가볼때 적당해요~

 

 

 

후기에 줄이 짧다는 글들이 많았는데..

 

전 역시 단신인가봐요 ㅋㅋㅋ

줄 엄청 길어요~ 풉~!

 

 

 

 

 

길이 조절하면 되는데 생각도 못하고 좀 기네.. 하면서 몇일을 그냥 메고 다녔어요 ㅋㅋ

 

 

 

 

 

길이를 확 줄여줬어요~

그랬더니 딱인거~♡

 

진작 줄일껄~ >ㅁ<

 

 

몇일 사용해본후 발견한 단점으로는

지퍼를 잠궈두지 않으면 윗부분이 울어요;;

그리고 딱 잡힌 각이 점점 무너지려 해서 조심조심 메고 다닌답니다^^;;;

 

뭐 이정도면 가성비 괜찮은 가방이 아닌가 합니다^^

 

 

 

 

기분좋게 즐겁게 요로코롬 매일매일 메고 다니는중임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