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홈쇼핑에서 파는 젤네일 스티커 제품은
양이 너무 많기도 하고...
금액도 좀 있어서 부담스러워 고민하던 찰나에 중나에서 발견한 요녀석~
구성 금액 착하게 나온 상품을 잽싸게 구매했어요 ~♡


판매자분께서 게시하셨던 사진이예요~

수령후 사진도 찍기전에..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는분께서 구매망설이던 제품이라고 반 팔아달라 하셔서...
구매한가격보다 훨배 저렴한 가격에 반띵하게 되었거든요ㅠㅠ

암튼 그래도 홈쇼핑에서 산거보다 저렴했으니 손해는 아닌듯 싶어요 ㅋㅋㅋ


고뤠서~
욘석으로 손톱을 꾸며주려 야물차게 시도했어요...

결과물은 망....

....
..

손재주 있다 자부했는데...
개망...;;;


손톱 끝이 벗겨진탓이라 생각하고..
손톱 영양제 바르고 몇일을 휴식후...

다시 붙여봤어요...

이번엔 모디 데미지릴리프를 준비해 발라줬어요~

요건 손톱의 유분기를 잡아 젤네일팁은 더 단단히 붙여주고 아몬드 오일이 함유되어있어 손톱의 손상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고해요..
제가 이용할 제품이 젤네일팁은 아니고 스티커 이지만 단단히 붙여주길 바라면서 슥슥 발라줬어요...

5초면 건조 된다는말 안믿었는데...
진짜 건조 되는거 같아요..
열손가락 바르고 나니 이미 말라있었어요!!!!

진짜 신기해요!!!

암튼 2회정도 발라주고 젤네일 스티커를 붙여놨습니다!!!



손톱 제일 안쪽에 위칠를 잡아 중앙을 붙여주고요..



한쪽면을 눌러 붙여주고...


반대쪽면 까지 접착을 시켜줘요~


갈아내는 스틱(네일파일)으로 조금씩 갈아줍니다.

중간부터 해도 되고 끝부터 하셔도 되요~
단, 파일을 손톱고 90도 유지하며 갈아줘야 해요...
안그러면 손톱보다 스티커가 짧게 혹은 길게 잘리게 되어 안이뻐요~



조금씩 갈아쭤요~

끝부분이 덜 떨어진다고 잡아당기지 마세요..
그럼 울거나 지저분해지더라구요ㅜㅜ
끝까지 파일로 갈아서 제거합니다!
:-)


쨔라란 ~

완전 깔끔하게 붙었어요!!!

처음붙인건 다 울었는데...
대박!!!!

요로코롬 이~삐게 붙이고 10일가량 유지후 떼어냈어요~^^


엄마집에 놀러갔을때 엄마도 붙여드렸어요~
데미지 릴리프가 없어서 그냥 붙여드렸는데..
제손톱보다 깨끗해서 그런지 울지않고 너무너무 잘붙더라구요!!!

진짜 대박 편하게 기분전환에 성공했어요
:-)

젤네일스티커한장으로 효녀가 된듯한 느낌이들었답니다 ㅋㅋㅋㅋ


비싼 네일샵에 모셔가긴 쉽지 않지만..
이런 정도의 서비스라면 어마마마께 계속 제공해드겠나이다~


엄마랑 간단히 즐겨본
데싱디바 젤네일스티커로
기분전환에 딱임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