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연말 텐바이텐 쇼핑하다가 같이 데려온 녀석인데요..
이제야 자랑 좀 하려구요.. ㅎㅎ

최대감님과 통화를 아주 많이 하는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쩌다 한번씩 길게통화하는편이거든요...
전자파가 얼마나 몸에 영향을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다 필요 없구.. 그냥 예뻐서 샀어요...크크..

요즘들어 미친듯이 고기가 땡기기때문에.. 
저의선택은 단번에.. 고기사주세요.......
회사일이 잘 풀리지않는 최대감은... 머.. 잘될꺼야!
요렇게 정하고 사정없이 질러줬더랬어요^^ 

크으~ 어쩜 둘다 이렇게 이쁜지 몰라요~ >ㅁ<
잘될꺼라 항상 힘차게 웃어주는녀석과.. 고기안사주면 울것같은 녀석... 크으~
역시..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ㅎㅎ

네네네!!
커플폰이예요~ >ㅁ<
것두 벌써 4번째 커플폰이구요..히힛~
(네네.. 최대감과 저는 무지무지 오래된 장수커플입니다^-^)



(판매사진중 탐나는 녀석 골랐는데.. 요거 다사봐야 낭비겠죵?? ㅎㅎ)

 
포니브라운의 캐릭터 너무 이뻐요~ >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