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엔 시어머님 시아버님께 드리는 예단이불을 했답니다^^


결혼 준비를 하면서 알게 된 부분인데요..
여기저기 인터넷으로 시장조사를 하지 않은상태에서 매장방문을 하면 얼래벌래 가계약을 하고 나오기 일쑤예요...
꼭 방문전에 인터넷 검색을 해보시던가,,
아님 죽어도 계약하지 않고 견적만 받아오겠다는 마음을 굳게굳게 먹고 방문하는게 좋습니다.

저도 벌써 가계약을 두번이나 깼답니다;; ㅠㅠ
아무리 가계약시 100%환불을 해준다고 했다지만 환불받는 저도,,
환불해주는 그분도 둘다 맘이 좋지가 못하더라구요..

하이쿠.. 삼천포로 빠졌었네요; 얼른 돌아오자 슈가!! ㅋㅋ


제가 예단이불을 장만한곳은 이브자리 입니다^^
파워웨딩 협력업체로써 동대문 굿모닝시티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파워웨딩 덕을 톡톡히 보고 있어요 ㅎㅎ)


요거랍니다^-^
좀 화려하죠?? 첨엔 일반 침구셋트같지만 재질이 좋은 약간 고가의 침구셋트로 하려고 했는데요..
원래 예단이불은 부모님보다 손님들에게 우리 며느리가 이런거 해왔다.. 하고 보여주는거래요..
그래서 좀 튀긴하지만 이브자리 싸장님 말씀 마구마구 반영해서 요걸로 결정했습니다.

겨울에 넣는솜을 항균솜으로 추천해주셨는데요.. 
어른분들이 생각하시기엔 항균솜 요런거보다 양모가 낫지 않나 싶어서 양모로 하구..
베개도 최고최고 좋은거 좋은거로 정했답니다.
아무래도 예단용이라 가격대비 성능 보다는 좋은거/비싼거 위주로 고르게 되는것 같아요^^;;

사이즈는 예비 시부모님께 침대 사이즈를 여쭤보고 방문을 했었답니다..
예신님들은 어렵다고 피하시지 마시고 가끔씩 전화드리는 쎈쓰를 발휘해주세요~ ^-^


정말 중요한 견적금액도 굉장히 많이 빼주셔서 굉장히 좋았답니다! >ㅁ<
요기 동대문 이브자리는 이불 모양도 예쁘고 재질도 괜찮지만 포장 자체가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하나하나 꼼꼼히 한지로 싸주고 종이끈으로 모양만들어서 멋지게 묶어주시고....+ㅁ+/
이제와서보지 포장사진을 하나도 안찍어왔네요ㅠㅠ
제꺼 오면 찍어야겠어요 히힛~




그리고.. 원래는 예단이불만 보려고 했었는데요.. 
싸장님께서 혼수이불도 싸게 보여주셔서 같이 했답니다.


카다로그보고 삘이 팍~ 꼬쳤던 땡댕이 입니다!!!!
너무너무 귀여운게 딱 제맘에 들었어요~ ^-^


그리고 사실 혼수이불은 2채씩 한다고 하더라구요...
내심 엄마가 2채 사주셨으면.. 하고 바라고 넌지시 말만 흘리고 떼를 쓰진 못하겠더라구요ㅠㅠ
우물쭈물 만지작만지작만 하는 제가 안쓰러웠는지..
이브자리 싸장님도 쬠더 싸게 해주신다고 하셔서 엄뉘께서 한채 더해주셨어요^^


고르고 고르다 고른녀석이 요녀석이예요...^^
사실.. 이런 꽃모양 무척 싫어하는데....
빨간 침구셋트가 갖고 싶었는데 마침 저이불의 빨간 안감이 맘에들어서 살짝만 고민하다 잡았습니다^^
실제 신혼방에 가져다 놓음 엄청 예쁘고 세련되보인다고 하셔서 무척 기대중이랍니다^-^



긴긴 상담에도 전혀 나쁜기색없이 즐겁게 응대해주신 사장님이세요~//ㅅ//
동생분과 같이 운영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나중에 들은 얘기지만 혼수용품쪽에선 유명하시다구 그릇집 아저씨가 귀뜸해주셨어요 ㅎㅎ

슥슥슥 거침없이 견적을 내려주시구...
이것저것 많이많이 챙겨주셔서 너무 뿌듯했답니다...
왜 그런거 있잖아요.. 분명 받을거 다 받았는데 뭔가를 또 받아오는거요~ ㅎㅎ

전 파워웨딩에서진행하는 이벤트덕에 비단한복 이브자리 광주요전시장 모두 이용해서..
친정엄마요셋트도 받구.. 수저통두받구.. 암튼 너무 알뜰히 챙겨온것 같았답니다 흐흣~^-^

이제 예단이불도 끝났구... 아직 글은 작성하지 못했지만 반상기도 끝났구....
가전제품제외하곤 큼직큼직한건 다 해결본것 같아요~ㅎ

마지막 그날까지 힘내자 슈가 아자아자아자!!
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