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빠손 잠금장치 2P

너무너무 필요한 이제품을 이제 데려왔어요!!

 

사실 저희집엔 4세, 7세 두아드님보다 문제인 샷시가 있어요 -_-;;;

이사올때부터 문제였던 저희집 주방샷시예요 -_-

왜!! 무엇때문에!! 어떻게!! 이럴수가 있는거죠??

문을 닫으면 반대쪽 문이 열려요 ㅋㅋㅋㅋㅋㅋ

아놔 진짜 이놈의 문 ㅋㅋㅋㅋ

 

 

 

 

저희집은 저 샷시를 위해 데려온 아빠손이지만..

원치 않는 손님(?)의 침입을 막기위해 쓸수도 있구요..

아이들이 창문을 여는 위험한 행동을 방지하기 위해서도 이용할수 있어요~

 

 

 

 

 

아빠손 창문 잠금장치 2개, 키 2개 구성이예요..

근데 키가 한개 없어 찾아보니 오른쪽 사진처럼 바닥에 있네요 ㅋㅋ

 

 

 

 

 

압착판을 움직여 레일 간격에 맞춰주고 압착이 될때까지 힘껏 레버를 올려 고정하는 방식이래요..

설치는 어렵지 않아요..

한번에 설치 가능한데 해지가 아쥐 쉽진 않아요..

이건 몇번만 연습하면 터득하실수 있어요^^

아래 동영상 찍어놨으니까 참고해보세요^^


 

 

 

고정할 창틀 사이즈가 24mm~45mm까지 고정이 되요..

오른쪽 사진보시면 압착판의 간격조절이 되는게 보이시죠???

 

 

 

 

항상 괜시리 뿌듯한

made in korea

:-)

 

 

 

 

남편이 열심히 설치중..

그런데.. 문제가 발생했어요 -_-;;

 

 

 

문이 안열려요;;;;;;

전 한쪽 방향만 막고 싶은건데 둘다 열리지 않아서 초 당황;;;

근데 이게 본래 제품목적에 맞는거죠 ㅋㅋㅋㅋ

 

 

 

 

 

그래서 괜한 제품을 데려온건가 후회가 밀려올때쯤...

남편이 반대로 설치해보라 하더라구요!!!

대박박박!!

 

바로 원하는 대로 설치됐어요!!

 

 

 

오오오오~ 대박대박!!

이제 문을 닫아도 반대쪽 문이 안열려요 +ㅁ+/

꺄악!

너무 좋아요~

 

 

 

 

살짝 흔들리는감이 있어서 두개 다 설치했습니다~

두개 설치하니 더 튼튼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설치 동영상

레버를 올리면 따따딱~ 하면서 고정이 딱되요~

더이상 올라가지 않을때까지 꽉~ 올려 설치하면되요~

 

 

 

풀기 동영상

키를 넣어서 살짝 올리면 딸깍 하고 잠금이 확 풀려요~

사실 한번에 성공하기 힘들어요...

조금 연습하면 금방 터득합니다^^

 

 

 

네모칸에 저부분을 건드려줘야 열려요..

 

 

 

요런식으로 살짝 올린다는 느낌으로 열면 열립니다^^

 

약간 연습이 필요한만큼 동영상 여러번 찍어봤는데 도움이 되실랑가 모르겠어요ㅠㅠ

 

저희집처럼 샷시 고장에..-_-

(이제품의 본 목적이 이게 아니잖아!!)

아이를 키우는 집에는 안전을 위해~

1인가구라 생길수 있는 불안함을 버리고 좀더 안전하게 생활하기위해~

(방범용으로 쓰실때는 상단레일에도 같이 설치하면 좀더 튼튼하게 쓸수있대요!!)

넘나 괜찮은 상품인거 같아요~

:-)

 

↑↑↑

누르시면 아빠손으로 이동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