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집 둘째아드님께서 배변훈련이 안되어 고민중 구매한 제품 소개해볼라고요~

음...

구매는 한 넉달전쯤 한거 같아요 ㅋㅋㅋㅋ

이제서야 리뷰한답시고 사진꺼냄요..

미쳐부러~

 

 

 

 

 

 두리 핸들 유아변기 (비데겸용)

 

과대포장이 아니라 좋아요..

박스에 제품명 정보들이 적혀 있어요..

아쉽지만 마데인차이나~

뭐 요샌 다 그런거죠? ㅎㅎ

 

이번 구매의 목표는 둘째눔이 어른변기에 편하게 앉아 볼일 보게 해주는거였어요..

어른 변기에서 대변을 시도해보면 제가 아이를 안아주는 자세를 취하지 않으면 아이가 변기속으로 빨려들어갈거 같았거든요;;;

어른없이 앉아 있으려면 왠지 손잡이도 있어야 편할거 같아 핸들이 달린 제품으로 서치했어요~

실용적이면서 적정한 가격 사용하는데 편의성을 중점적으로 봤습니다.

사실 유아변기 너무 다양하잖아요?

 

고무고무느낌의 제품은 소프트해서 앉았을때 느낌은 좋겠지만 위생상 꺼려지고,,

마트에서 파는 푹신푹신한 저려미 보조제품은 뭔가 찢어질거 같고;;;

(참네.. 천년만년 쓸것도 아닌데 별걱정을 다~ ㅋㅋ)

 

암튼 나름 합리적으로 정했다 판단해 구매했슴돠~

 

 

 

 

 

 

박스포장에 박스포장을 하는 과대포장이 아니라 좋아요..

요즘 과대포장이 너무 많아 환경오염이..

따쉬~ㅜㅜ

 

 

 

 

 

 

박스에서 꺼내준 유아변기 제품~

칭찬스티커도 들어있습니다.

아이들이 또 이런 스티커 하나에 행복감을 느끼죠~ >ㅁ<

 

 

 

 

 

남아의 경우 앉아서 소변을 봤을때

아주 많이 변기에 뿌리죠...-_-

고걸 방지하는 부분이 참 맘에 듭니다!!!

 

핸들은 그립감을 위해서인지 고무재질로 되어있어요^^

참 맘에 듭니다 ㅋ

 

 

 

 

쪼 위에 하얀부분 보이시죠?

비데설치된 변기에도 사용할수 있도록 조절하는 부분이예요..

 

 

 

 

조절방법이 어렵진 않습니다.

동영상 찍는다고 한손으로했지만 문제 없었습니다^^

 

 

 

 

 

조여진부분을 살짝풀고 변기에 맞도록 조절해줘요~

이걸 잘해야 흔들흔들 거릴일이 없겠죠?

 

 

 

 

 

변기를 향해 이제 꼽아보겠습니다!!

 

저희집은 비데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냥 얹으면 되요 ㅋㅋ

설명 할것도 없네요 ㅋㅋㅋ

 

 

 

 

 

 

짜쟌~

설치 완료입니다!!!

 

 

 

실사용이용 샷 필요하세요?

 

 

 

 

 

 

이렇게나 야무지게 양손으로 잡고 집중하실수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이 실리콘이라 전 무척 맘에 들어요~

크흐흐흐..

 

 

 

 

스티커 두개 붙일때까지만해도 소변만 가리고 대변은 기저귀를 이용하셨던 아드님께서..

현재는 기저귀 완전 떼고 변기에서 야무지게 볼일을 보신답니다..

 

모유뗄때도 다키운거 같더니..

기저귀 떼고나니 진짜 다 키운거 같아요...ㅠㅠ

 

이제 슬슬 서운해지는날이 더 빨리 다가오겠죠?

아드님 이제 천천히 커주세요~

엄마는 셋째계획이 없으니까요 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