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에 클리닉 받았지만 한번상한 머리는 역시 돌리기 쉽지 않은가봐요 ㅠㅠ

한달 지나니까 다시 푸석푸석해져서.. 도저히 못보겠더라구요ㅠㅠ

 

결국 컷하고 다시 펌하기로 결정했어요~

 

 

 

 

 

리안헤어 가양역로드점으로 결정하고

준홍팀장님시술로 네이버 예약하고 고고씽!!

 

머리할땐 맘편히 연차내고 가는 쎈쓰!!!

평일낮시간이라 복잡하지 않고

주차장도 널널하게 이용할수 있고~

두 아드님 데리고 가지 않아도 된다는거~

ㅋㅋㅋ

 

 

 

 

 

리안헤어 가양역로드점

독특하게 1층에 자리잡고 있어요~

 

바로 가양역에 위치해있어서 가게세도 비쌀텐데.. 1층이라니!!!

접근성 짱 좋은듯해요~

 

 

 

 

 

오!

 수험생 50% 할인!!!

수험표지참!!

 

대박이네요 50%나 통큰할인!!

수험생 할일은 볼때마다 수능을 봐야하나 심히 고민하게 만들어요 ㅋㅋ

 

 

반대쪽 입간판엔

앞머리컷 2천

뿌리염색 39천

무코타 크리닉 49천

 

전부다 매력적인 혜택인듯해요~ >ㅁ<

 

 

 

 

 

사진 고만찍고 들어가서 겉옷 맡기고 가운 입고 자리에 살포시 앉았어요..

매장 사진 찍고 싶었는데..

무슨 평일에 이리도 손님들이 많으신지..;;;

 

다른 손님들 불쾌하실거 같아

도저히 매장사진을 담을순 없었어요;;

 

 

리안헤어 가양로드점은 1층위치한 매장이라 그런지 규모는 크지 않았어요..

하지만 큰 매장 못지 않게 알차게 구성되어있어요~

 

제가 머리하는동안 회전률 엄청났구요!

디자이너쌤들 실력들이 어마어마 하신듯해요~

 

 

 

 

 

잠깐 기다리는동안 매장사진은 못찍으니 제 앞 거울에 붙어있던 할인혜택들 담아봤어요~

리안헤어 VIP 회원권~

하오니코 수분클리닉 패키지

무코타 크리니 패키지~

 

참 다양한 할인혜택들이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 셋팅이 거의 1년가까이 된 컬이예요~

적당히 풀린 모습이 참 맘에들어 못짜르고 여태 간직했는데...

 

머리가 너무 심하게 상해 손빗질 할때마다 참 퍼석퍼석 했어요ㅠㅠ

나중에 컷하고 펌하면서 클리닉에 대해 여쭤봤더니 한번하면 효과가 없고 3번정도 진행해줘야 빠져나가는 부분들을 채워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그런거면 그냥 클리닉을 더 받아볼껄 하고 10초정도 살짝 후회비슷한 느낌을 갖기도 했어요ㅋㅋ

 

 

 

 

 

 

후회도 잠깐~

준홍팀장님 컷팅 실력보고 그냥 잘잘랐다 싶었어요~ㅋ

 

샤샤샤샥~

어찌나 거침없이 샤샤샥 잘라주시는지~

멋진 손놀림은 짤방으로 만들어주는 쎈쑤!! ㅋ

 

 

 

 

 

동영상도 한번 보셔요~

얼마나 멋지게 자르시는지~

눈이 뱅글뱅글 돌아요~ >ㅁ<

 

컷하시는것도 신경 쓰이실텐데 계속해서 말도 걸어주시고~

손님이 심심하지 않게 신경써주시는거 같았어요~

준홍쌤 참 자상하신 쌤이신거 같아요~

>ㅁ<

 

 

 

 

 

요렇게 잘라주니 가벼움이 확~ 느껴졌어요~

역시 상한머리 자르길 잘했어!!!!

 

 

 

 

 

 

넉넉한 리안 머그잔 가득 담아주신 아메리카노 홀짝홀짝~

어느새 다 비워버렸어요;;

 

 

 

 

 

많이 잘라냈어도 손상된아래쪽 머리카락에 수분케어를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요~

잠시 샴푸대에 누워서 일부 클리닉까지 완료~!

 

 

 

 

 

 

샴푸의자는 나란히~ 두개가 위치해있었어요~

 

물온도는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적당하니 괜찮았던거 같아요~

두피 마사지가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열심히 샴푸해주신 스텝님께 참 감사했어요~

:-)

 

 

 

 

 

수분보충과 모발 연화? 시킨뒤라 그런지 참 머리가 차분해졌어요~ ㅋ

차분하다못해 너무 붙은게 함정 ㅋㅋ

 

 

 

 

 

 

셋팅자리로 옮겨 열심히 준홍쌤과 스텝님이 말아주셨어요~

 

중간부분을 너무 많이 잡아 말아주신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역시 전문가~ 전혀 제 우려와 다르게 잘나왔어요~ //ㅅ//

 

좀더 아래사진 보시면 컬 사진 나와요~

힛~

 

 

 

 

 

꼼꼼히 그리고 번개같이 쌱쌱 말아주셨어요~

기기에 연결까지 하고~ 전원on

 

머리가 혹시 당기진 않는지 꼼꼼히 물어봐주시는 스텝님의 자상함에~

참 기분 좋더라구요 ㅋ

 

 

 

 

 

아싸! 끝났다!!!

드뎌 지루한 셋팅이 끝났어요~ㅋ

 

 

 

 

 

풉!!!

 

완전 스프링같아요 ㅋㅋㅋ

이게 완성이 아닌거 아시죠? ㅋㅋ

 

 

 

 

 

 

거품으로 나오는 중화기 줄줄 흐르지 않아서 참 져아요~

애들 비누방울 머신처럼 거품이 몽글몽글 나오더라구요~ㅋ

그나저나 스텝님 맨손으로 중화 ㅠㅠ

손 너무 상하실텐데 살짜기 걱정되었음돠..

 

쌤들 아무리 요즘 약품 좋아졌다지만 손 관리 하셔요ㅠㅠ

보는내내 맴이 아팠어요...

 

 

 

 

 

 

중화후 대기~

앞머리 꼬불랑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컬 잘 나왔다며 쌤이 얘기해주셨는데 사진으로 보니 진짜 잘나왔네요 ㅋ

 

 

 

 

 

 

중화후 대기중에 매장컷 하나 남기고 싶어 몰래 찍었어요~

큰 매장은 아니지만 회전률이 장난 아니었어요..

 

제가 시술받는중에 벌써 몇명이나 컷을 하고 가셨는지 몰라요;;;

그외에도 염색손님도 많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근처에 사무실이 많은 역 주변이라 그런지 평일 낮시간에도 손님이 줄줄이~ 들어오시더라구요..

역시 예약을 하고 와야 하는구나~ 하고 생각했어요 ㅋ

 

 

 

 

 

 

지루한 중화중에 거울에 붙여진 문구보며 씨익~ 한번 웃어주었어요 ㅋ

저도 매일 좋을일이 가득했음 좋겠네요 ㅋ

 

 

 

 

 

 

 

중화 끝나고 샴푸 직후~

오~ 컬 이뻐요~

전 빠글빠글은 싫어하는데 딱 좋은 정도인거 같아 맘에 들었어요~

 

 

 

 

 

따로 어디 외출하는게 아니라 드라이 부탁드리진 않았어요~

드라이 없이 그냥 말리기만 했는데 컬이 너무 이뻐요~ //ㅅ//

 

 

 

 

 

10일뒤쯤 뿌염하면 된다고 알려주셨는데..걍 뿌염없이 길러볼까 싶기두해요..

염색하면 상하는게 너무 확연히 보이는거 같아요 ㅠㅠ

암튼 요건 좀더 놔둬볼까 싶구요~

 

 

 

 

 

이리봐도 저리봐도~

탱글탱글 컬이 기분을 좋게해주네요~

 

기장이 확~ 줄어들었지만..

아침마다 샴푸하며 가벼워 편하고

금방 말르고 알아서 잡히는 컬이 참 좋으네요~ >ㅁ<

 

 

 

제가 시술받은 지점은 리안헤어 가양역로드점 이구요~

준홍 팀장님 이예요~

 

 

 

 

그리고 지하주차장 이용하셨다면

계산하고 나오시기 전에

꼭 차번호 얘기하셔서 주차 얘기하세요~

 

전 모르고 그냥 출차하려 주차 차단기까지 갔다가 미용실에 얘기하라는 관리인분의 말씀에..

다시 후진해 주차하고 주차 얘기하고 왔답니다ㅠㅠ

지금 생각하니..

그냥 미용실에 전화해서 등록해달라 할껄 그랬나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후진으로 내리막을 내려올땐 식은땀이 뽈뽈~ㅋㅋ

초보 운전 주제에 별걸 다해보는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요 이미지 보여주시면

 

펌/염색 30% 할인

모발 크리닉 1회 서비스가 제공된다 하네요~

 

캡쳐해두셨다 잊지말고 꼭 써보셔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