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건강한 치아 관리를 위해

양치를 꼼꼼히 시키고 싶지만

매일매일 부모가 양치를 시켜주거나 확인하는게 은근 귀찮잖아요.

 

그래서 이번에도 아이템에 의존했습니다.

두아들을 키우면서 느낀건..

육아는 역시 아이템빨이예요!

고민고민하다 지르면 거의 90%는 후회 없었어요 ㅋㅋㅋ

되려 어차피 살거 더 빨리 살껄 싶을때가 더 많죠 ㅋㅋㅋ

 

 

 

 

 

어린이전동칫솔

 브러쉬 몬스터

BRUSH MONSTER

 

욘석을 오늘은 데려왔어요.

이제 갓 초등입학한 어린이가 양치를 해봐야 얼마나 꼼꼼히 하겠어요;

항상 양치후 검사를 해줄 여력없는 워킹맘이었던 터라..

양치 다 했다는 말만 듣고 대충 넘겼어요;;

눼눼.. 엄마가 그러면 안되는데 여러 핑계로 그렇게 하고 있더라구요..

 

꼼꼼히 양치 검사 못해줄바엔 또 아이템의 도움을 받아보려고 데려왔어요~

남편이 예전부터 전동칫솔을 사주자곤 했는데 아직은 칫솔모를 씹는모습을 종종 봐왔던터라

전동칫솔의 비싼 교체용칫솔모를 감당할 자신이 없었던터라 미뤄놨는데

브러쉬 몬스터는 리필은 그다지 비싼건 아닌거 같아서 아이전동칫솔로 선택하는데 한 몫을 했어요~

일반칫솔 교체하는거랑 가격이 비슷하길래 더 부담이 없었어요..

 

 

박스를 우선 살펴 볼께요..

 

 

 

 

미니언즈를 닮은듯한 귀여운 캐릭터가 박스 전면에 디자인되어있어요.

딱 봐도 너무 끌리는 박스 디자인이라 맘에 쏙 들었어요~

 

 

 

 

아이책상에 있던 미니언즈랑 한컷 담아줬어요.

패키지가 노랑노랑해서 그런지 분위기가 완전 똑닮이죠?

ㅋㅋ

 

 

 

 

브러쉬 몬스터 전동칫솔의 장점들인가봐요.

부드러운 항균모 / 4단계음파진동 / 쉬운사용 / 양치동작센서 / 오랜사용시간

 

아이들이 사용해야하는 유아전동칫솔이니 당연히 작동법이 쉬어야죠..

그래야 아이가 혼자서도 척척 양치를 해낼수 있잖아요~

진동은 딱 아이가 거부감을 느끼지 않을 정도 같아요.

너무 쎄면 아이가 칫솔질하기 싫을거 같거든요...ㅎㅎ

 

 

 

 

 

이제 박스 그만구경하고 열어볼꼐요..

휴대폰 패키지처럼 슥 밀어서 여는 방식이예요..

쬐꼼 신경쓴느낌이 들었어요~

 

버리지 못하는 예쁜 쓰레기가 또 늘어났네요~^-^

전 역시 맥시멀이예요 ㅋㅋ

 

 

 

 

 

구성은 단촐 해요.

설명서와 보증서 전동칫솔본체, 건전지

딱 필요한 구성만 쏙 담았어요~

 

 

 

 

 

전동칫솔 본체 들면 바로 아래에 건전지가 들어있습니다.

건전지도 한국산입니다.

국산 조아하는 저는 참 맘에 들었어요 ㅋㅋ

브러쉬몬스터 전동칫솔또한 당연히 마데인코리아 입니다!!

:D

 

 

 

 

 

 

깔끔한 칫솔본체입니다.

딱 아이용 칫솔모 사이즈인거 같아요.

 

그립감도 손에 착 감기는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너무 무겁지도 가볍이도 않고 딱 적당했어요

:-)

 

무거우면 양치가 힘들거고 가벼우면 싸구려같을거고...

사람마음 참 어렵죵? ㅋㅋㅋㅋ

 

 

 

 

 

칫솔모는 요렇게 부드러운 느낌이었구요~

 

 

 

 

 

8세 남아가 쥐어본 모습이예요.

사이즈 참고하셔요~^^

 

 

 

 

 

브러쉬몬스터는 그냥 전동칫솔이 아니죠~

어플과 함께 놀이하듯 양치하는 스마트한 녀석이라는거~

 

앱스토어에서 어플을 설치하고 아이의 간단정보를 입력해줍니다^^

 

 

 

 

크크크 준비는 됐어요..

이제 아이 사용모습 나가요~

 

 

 

 

 

직접 치약을 콩알만큼짜고 스타트~

 

 

 

 

양치를 치카치카 해줍니다~

평소 양치할때도 저렇게 했나봐요..

위아래 슥싹슥싹이 아닌 옆으로 슥슥 밀더라구요;;

영상을 보니 아래위로 정확히 양치하기엔 힘들어하는 모습이

전동칫솔의 필요성이 팍팍 느껴지네요;;;

 

 

 

 

 

앱을따라서 양치를 하다보면 치아 안쪽까지 하게되는 모습이었어요.

확실히 평소 양치보다 더 꼼꼼한 양치가 가능하겠더라구요.

유치가 빠지고 영구치가 나오고 있는 딱 저희 아이에겐 꼼꼼한 치아관리가 필수가 아닐까 싶어요.

 

조금 더 쉽게 재미있게 영구치관리 필요한 아이들에겐 정말 강추템이라 생각해요~ 

 어린이전동칫솔을 찾고 계시다면 브러쉬 몬스터 어떠실까요?

 

 

 

 

 

 

위사진에 제품링크 걸어놨어요~

관심있으신분들은 클릭하셔서 한번 구경해보세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