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 생에 가장 큰 선물을 받았습니다. >ㅁ<

예비 시부모님께서 해주신 예물이옵니다~ 크크
금값이 말그대로 금값인 요즘시대에 금붙이들을 잔뜩 받았습니다!!!! +ㅁ+/
예물을 맞추고 나니.. 왠지 부자가 된 기분이라 너무 행복해요~♡


마구마구 유명한 샵에서 하진 않았구요.. 저희 오마니께서 단골로 가시는 금방에서 맞췄습니다.
함 구경시쿄드릴께요~ 크크


먼저 영원히 순백의 아름다움을 지닌 다이아몬드셋트입니다.
(다이아셋튼데.. 왜 반지만 다이아인지..ㅋㅋㅋ)


반지의 다이아몬드는 3부로 했습니다.^-^
다이아몬드의 주변엔 다이아는 아니지만 보석들이 박혀있습니다. 덕분에 더 블링블링 하죠? ^-^

등급표를 마구 보여주시고 했는데 그다지 보석에 관심이 없어서... 기억이 잘 나질 않아요;;
사실 다이아몬드도 다들 하니까 하는거지.. 그다지 로망은 아니었습니다^^;;
진주 사파이어 이런건 더더욱 관심이 없었구요...ㅎㅎ
단, 저의 관심은 오로지 순금(24K)이었다죠~ㅋㅋ >ㅁ<



그럼 저의 유일한 관심 예물이었던 순금셋트를 보여드릴께요~ 키키.


다른셋트보다 순금셋트를 갖고 싶었던 제맘을 어떻게 아셨는지..
순금을 왕창 사주셨어요...!!


순금 목걸이, 순금 팔찌, 쌍가락지
순금이 한가득~ !!! +ㅁ+/


요즘같이 금값이 비쌀때.. 저렇게 챙겨주시는거 힘든일이라는데.. 너무 감사했더랬습니다!! ㅠㅠ
제가 순금을 저리 많이 받게되자.. 저희엄마도 분위기 타셨습니다;;;
순금팔찌, 14K목걸이
요렇게 오빠꺼 더 해주셨습니다..ㅎㅎㅎㅎ

이로써.. 저희커플... 금부자됐습니다!! +ㅁ+ 크으~



순금셋트이지만.. 디자인이 워낙 예뻐서 종종 하고 다닐수 있을것 같아요^^
목걸이랑 쌍가락지는 정말 너무 예쁜것 같아요~ ㅎ
특히 쌍가락지는 큰 하트랑 작은하트가 분리가 된답니다~
나중에 큰하트만 하고다녀도 괜찮을것 같아요.. ㅎㅎ


순금자랑은 끝났구요~
평소에 하고 다닐수 있는 패션셋트 보여드릴께요~


디올st.로 나온 녀석인데.. 참 예쁘더라구요~
무게감도 묵직~한게 참 맘에들구요 ㅎㅎㅎ
아마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금붙이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14K임에도 불구하고 무게때문에 생각없이 비싼 아주 개념없는 셋트입니다!! +ㅁ+;;;
만약 하고나갔다 잃어버림 대성 통곡을 할것 같아요...ㄱ-;;;


이번엔.. 우리 최대감님 다이아반지랑 제 커플링이예요~


디피된 상품들이 커플로 되어있길래.. 당연히 커플링으로 제것도 하는건줄알고 덥썩 집었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저는 안하는거라네요...;;;;;;;;
어머님 죄송합니다.. 소녀.. 진짜로 몰랐사와요 ㅠ_ㅠ


최대감님꺼랑 똑같 은색으로 나올꺼구요...
최대감님은 결혼반지라 다이아로 박힐거구요.. 전 다이아반지 따로 있기땜에 큐빅으로 박혀나올꺼랍니다;
나중에 함 들어오면서 이녀석이 제품으로 오면...
보기흉하게 엿가락처럼 휘어지는 현재의 커플링 벗어버리고 바로 이녀석으로 바꿔낄껍니다!! +ㅁ+/


너무너무 비싼 견적이 나왔는데.. 기분좋게 예물 맞춰주시고..
너무 어마어마한 가격에 몸둘빠 몰라하는 저에게.. 앞으로 잘 살면 된다고 말씀해주신 어머님 감사합니다..
최대감님과 알콩달콩 행복하게 지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어마마마..
맨날 짜증부려 죄송해요.. 아무래도 편하다보니 맨날 그러는것 같아요..
앞으로 어마마마께서 시키시는 작은일도 긍정적으로 임하는 효도하는 딸이 되도록 노력할께요...


어마마마.. 아바마마.. 시어머님..시아버님...
감사합니다...
그리구.. 사랑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