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옥 수 수
여름철의 별미이죠~ >ㅁ<
한알한알 손으로 떼어낸걸 모아서 먹어도 맛있고,,
입으루 마구마구 뜯어먹어도 맛있는~~ㅎㅎ

올해는 다욧해야한다는 생각에 푸대로 옥수수를 사지 말아야지... 했었는데..
올해도 역시 옥수수는 제품으로 왔답니다^^;;



푸드마트에서 당첨된 옥수수!!! +ㅁ+/

푸드마트는 음식을 주문하면 항상 요런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온답니다. ㅋ



드디어 아이스박스 개봉!

오오!! 특이해.. 일반 옥수수가 아니야!!! +ㅁ+/



다 펼쳐 봤습니다^^

부끄럽게 옥수수들이 벗고 있네요~
므흣~ //ㅅ//


하지만 다 이유가 있는거죠~ >ㅁ<
요녀석들은 바로 데워서 먹을수있는 가공된 녀석들입니다!!

예전까지는 옥수수를 사와서 껍질을 벗기고..
수염들을 모두 제거한뒤.. 한번 씻어주고..
솥에 물을부어 뉴슈가와함께 물속에 풍덩 담궈서
푹푹 삶아줬어야 맛있는 옥수수를 맛볼수 있었는데요..

이녀석은 그냥 전자렌지에 넣고 10분만 돌려주면 바로 먹을수 있습니다!!!!



뒷면에 나와있는 조리법이예요...
정말 신기하죠? +ㅁ+/

직접 전자렌지에 돌려보니..
넣고 1분정도가 되면 이상한 소리들을 내구요....
꾹참고 5분정도 돌리면.. 포장봉지가 뜯어지구요..
봉지가 뜯어진채로 무시하고 계속 돌리면 옥수수가 푸석해진답니다..ㅠㅠ

제가 터득한 방법은요..
전자렌지 돌리면서 한번씩 확인해주고 포장봉지가 팽창할데로 팽창해 터지려할때
 그냥 꺼내서 먹었는데요~ 맛있더라구요 ㅋ
굳이 10분 안지켜도 될것 같아요^^

확실히 제품명처럼 찰옥수수 더라구요>ㅁ<
쫄깃쫄깃 얼마나 맛난지 몰라요~ㅋ

단점이라면... 옥수수 크기가 작아요ㅠㅠ
한개먹으면 심심해서 한개 더 먹게된다죠 ㅋㅋㅋㅋ



너무너무 깨끗하게 뜯어먹고...
또 돌려먹었습니다..ㅋㅋㅋㅋ

보관은 냉동보관이기때문에 비교적 오래 먹을수있으니까..
사다놓고 생각날때 간식으로 돌려먹기에 딱 좋은것 같아요^^
역시 여름엔 옥수수좀 뜯어줘야 제맛인것 같아요!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