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뭐 같아요~?

일상생활 / / 2018. 4. 29. 18:40
반응형


이건 무엇일까요~?

분명 우리둘째님이 예전에 다니던 어린이집 가방인데...

.......
.....
...
.

.

.

풉~

울 남편님 세차가방이 되었네요 ㅋㅋㅋ

어린이집 옮기면 꼭 기존 가방이 남죠~
1년 밖에 안쓴 가방이라 너무 깨끗하고 아까웠는데 남푠이 활용해주네요 ㅋㅋ
각이 뙇!!! 잡혀있는 가방이라 세차가방으로 손색이 없네요 ㅋ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