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햇볕이 쨍쨍 내리쬐는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대낮에 나가보면 벌써 여름인줄...ㅠㅠ

 

점점 옷들이 얇아지고 짧아지고...

옷속에 감춰뒀던 살들이 점점 드러나기 시작했쥬~

민소매는 못입더라도 반팔을 입어주려면 겨가 영~ 신경 쓰이잖아요~

그래서 시도했습니다.

셀프제모~ 셀프왁싱~ >ㅁ<

 

 

 

 

뷰티포뮬라 제모왁스스트립

욘석이 오늘 수고해줄겁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대땅시큰 대형왁스 스트립 20매와

7가지천연성분이 들어있다는 천연에센셜 2장이 들어있어요~

 

리뷰 쓰려고 찾아보니

7가지의 천연성분이 들었대요~

[쉐어버터, 체리씨드오일, 해바라기 씨 오일, 로즈마리추출물, 피마자 오일, 천연비타민 E , 콩오일]

그래서 보습, 피부탄력강화, 모공 피지조절, 피부결 개선, 자극 완화등등에 도움을 준다네요~

역시 천연성분은 좋아요~ㅋ

 

그리고 마데인영국!!

요즘 중국산이 당연한건데 욘석은 착하게도 영국산이네요 ㅋㅋㅋ

 

 

 

 

 

사용전엔 사용법을 확인해야겠쥬~?

 

 

STEP 1. 양손사이에 스트립을 놓고 손바닥으로 비벼 왁스 녹이기

(드라이기 사용해도 됨)

 

STEP 2. 천천히 스트립을 양쪽으로 벌려 떼어냄

 

STEP 3. 제모할 부위에 붙이고 털이자라는방향으로 눌러 밀착

 

STEP 4. 한손으론 피부를 잡고 나머지 한손으론 물결모양 스트립을 잡고 털이자라는 반대방향으로 세게 떼어냄

(빠르고 힘있게 때어내야 제모효과가 극대화되고 자극감이 최소화됨)

 

STEP 5. 피부가 진정되면 미온수로 해당부위를 씻어준다

 

 

자.. 이제 사용법도 숙지했으니 시작해볼까요~??

 

 

 

 

 

필요한만큼 잘라서 사용해도 된다길래 전 저만큼 잘랐어요~

 

 

 

 

그리곤 왁스 녹이기

 

비비적비비적~ 비벼주면 왁스가 녹아요~ ㅋ

 

 

 

 

이제 마음 단단히 잡수셔요..

 

 

혐오사진 나가요..

 

 

....

 

 

...

 

 

..

 

 

.

 

 

 

 

 

눈 버리셨을텐데 죄송해요 ㅠㅠ

 

 

다른부위에 사용해보고 싶어도...

제가 몸에 털이 많지가 않아서... 겨에 실험할수 밖에 없었어요ㅠㅠ

안구테러에 다시한번 사과드려요...ㅠㅠ

 

 

 

 

왁스스트립 제거할때는

한쪽은 초 긴장하며 제거 혼자 제거....

나머지 한쪽은 남편의 풀 파워를 빌려 제거 했어요~ ㅋㅋㅋ

 

겨는 생각보다 털이 다양한 방향으로 나있어....

한번에 깔끔히 제거가 안됐어요...

다시 붙여서 다른 방향으로도 뜯었더니 거의 다 제거 됐어요~

(왁스가 여전히 끈끈하다면 다시한번 붙였다 제거 하셔도 되어요^-^ )

 

 

 

남편이 더럽게 그걸 사진찍냐고 뭐라했지만..

꿋꿋히 사진 남겼어요 ㅋㅋㅋㅋ

 

 

 

크흐~ 꼬불랑꼬불랑 털...

혐오스럽네요;;;;

 

 

 

 

하아...

이제 어느정도 제모가 됐지는 확인해야하죠??

 

다시한번 혐오 사진 나가요 ㅠㅠ

눈 질끈 감으시거나 창 닫아주세요 ㅠㅠ

 

 

 

제모왁스스트립 사용 전

 

 

 제모왁스스트립 사용 후

3~5가닥정도 남은건 걍 쪽집개로 뽑아줬음돠~

 

 

 

고통이 전혀 없었다면 거짓말이죠~

전 처음으로 해본 셀프왁싱이라 좀 떨면서 했는데 참을만했어요~

 

직접 떼는것보다 확실히 남이 떼줘야 제모 효과도~ 통증도 적었어요~

모근까지 제거했으니 이제 4~8주간은 편할수 있겠어요~

일회용 면도기로 밀게 되면 단2~3일만 지나도

조금씩 조금씩 무럭무럭 자라서 무척 따가웠거든요ㅠ0ㅜ

 

 

약간의 따끔함으로 한달가량 제모걱정을 없앴으니 너무너무 만족해요~

 

 

 

 

왁싱하구 다음날 다시한번 사진찍어봤어요~

너무 깨끗해진거 있죠~ >ㅁ<

 제모왁스스트립으로 셀프왁싱후 자신감 생긴 겨~

 

 

 

이제 요 모델 언니야 처럼 살만 빼줌 더 자신있을거 같은데~

그게 세상 제일 어려운 숙제겠죠? ㅠ0ㅜ

 

암튼 셀프왁싱도 성공했어요~

 

 

 

↑↑↑

누르시면 뷰티포뮬라의 왁스스트립을 구매할수 있는 쇼핑몰로 이동해요~

 

아!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에서도 뷰티포뮬라의 왁스스트립을 구매할수 있다고 합니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