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본격적으로 원룸 꾸미기에 돌입했어요!!! +ㅁ+/

새로한 벽지와 장판덕에 한결 집이 깨끗해져서 넘 예쁘지만..
몇년이나 된건지..
 질꼬질 말도 못하게 지저분한 현관문때문에 분위기는 한없이 down down~~


와우~!! 꼬질함이 진짜 장난 아니죠?? 
내집도 아닌데 비싼돈 주고 문짝을 새로 갈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래서 준비했어요~
누구나 한번쯤 현관문 리폼시 이용한다는 그 전설의 시트지.. (너...오버가 심하다..)
국민현관문 시트지!!


손잡이 닷컴이 더 유명하지만.. 전 영세한곳이 좋아요.. +ㅁ+/
왠지모를 청개구리 심뽀로 문고리닷컴에서 구매.. 흐흐흐..



제가 구매한물품은..
싱크대에 붙일 흰색 시트지, 싱크대타일에붙일 빨간시트지, 국민현관문시트지, 방문페인트 셋트


물품들을 받아보니.. 
리폼을 향한 의욕이 훨씬더 UPUPUP~!!!! 괜찮은데요?? ㅋㅋ

오늘은 국민현관문만 포스팅할께요~ (나머지는 차근차근히 포스팅예정~)


국민현관문 시트지를 집의 현관문 사이즈에 맞게 약간 잘라주구요..
분무기에 물을 좀 담구요.. 주방세제를 한스푼정도 넣어주고 흔들어 섞어주면 재료준비는 끝인겁니다!!!
와우.. 너무 간단한거 아닌가 몰라요~ ㅋㅋ


예쁘게 시트지를 붙이려면 발해되는 여러가지것들은 다 제거를 해줘야겠죠??
자물쇠, 신문함, 도어클로즈, 도어스톱퍼, 외시경, 손잡이등등을 모두 제거해줍니다.

현관문의 손잡이가 제일 제거하기 힘든데요..
최대감님이 안된다고 포기하신걸 제가 성공했습니다!! +ㅁ+/

덕분에 최대감님께는 역시 자기 여자 답다며 무한 칭찬을 해주셨어요 ㅋㅋㅋㅋ

현관문 손잡이를 왼손으로 꽉잡고 오른손으론 현관문과 맞닿아있는 부분을 있는힘껏 돌려주면
제거가 된답니다.. 움트트트트트트!!!



시트지 붙이는데 방해되는 녀석들을 모두 제거하셨음..
이제 열심히 닦아주세요~

이물질이 있으면 그부분은 시트지가 뜨게되고.. 기포가 자연스럽게 들어가게된답니다..



대충 사이즈맞게 잘라준 시트지의 맨 윗부분을 현관문 위에 잘 고정시키구요...
(요게 중요해요.. 최대한 수평맞게 잡아주세요~)

아까준비해둔 주방세제 섞인 분무리를 열심히 현관문에 뿌려가면서
시트지뒷면의 보조비닐을 쬠씩 뜯어가면서 고정시켜줍니다^^
(세제섞인 분무기가 있어야 기포도 덜 들어가구요..
기포가 들어갔을때 시트지를 비교적 쉽게 띄어내 다시 붙일수 있어요!!)

시트지를 붙인뒤엔..
구멍있는부분들을 최대한 예쁘게 컷팅해주면서  기포제거에 힘써줍니다~
요게 제일 힘들고 짜증나더라구요ㅠ_ㅠ

다 됐다 싶으면..
아까 제거했던 자물쇠, 신문함, 도어클로즈, 도어스톱퍼, 외시경, 손잡이등등을 다시 달아줍니다^^
그럼 완성인겁니다!!!! >ㅁ<



국민현관문 완성사진입니다!!!
완전샤방샤방하죠??

예비시부모님께서도 요거보고 느낌이 전혀 다르다고 칭찬해주셨어요 >ㅁ<


크으~
요 디테일들 보이시죠?
(지저분한건 찍지 않았어요ㅋㅋ)


장장 2~3시간의 사투끝에 완성한 우리집 현관문.. 진짜 예쁘죠?? 
>ㅁ<

지저분한 현관문에 약간의 쩐과 노동이 가능한 몸뚱이.. 그리고 약간의 인내만있으면
누구나 리폼가능한 국민현관문 시트지 완전 강츄~입니다^-^



구매정보 : http://www.moongori.com/goods/content.asp?guid=56216&cate=1509
전 A타입 DWP-01색상으로 구매해 붙였답니다^^ (\14,500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