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햄버거 피자는 좋아하지 않는 저희애들은 다행히 치킨은 좋아해요~ ㅋㅋㅋㅋ

 

 

밥하기 싫을때~

남편 늦게 들어올때~

만사 귀찮을때~

 

치느님을 시켜요~ 풉~

 

 

 

 

남편이 있으면 꼭 페리카나만 시키기 때문에..

노랑통닭으로 외도~ >ㅁ<

 

엄청큰 후라이드치킨에 콜라 큰걸로 변경~

후기 쓰면 뇌물도 주신다길래

넙죽 후기 쓴다 체크하고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10%할인 해준다길래 카카오페이로 결제~

 

 

 

 

 

 

 

도착한 뇌물~ ㅋㅋ

 

 

뇌물은 너무 맛있는 감튀예요~

 

저희애들이 감자튀김 넘나 좋아라하는데~

요건 튀김옷이 입혀있어 더 맛있었답니다 ㅋ

 

튀김옷때문에 살짝 떡짐은 있었지만 그래도 맛은 짱~! ㅋㅋㅋㅋㅋ

 

 

엄청큰 후라이드치킨은 이름처럼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결국 절반정도 먹고 절반은 통에 넣어뒀다 다음날 간식처럼 하나둘 꺼내먹다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재구매의사 200%입니다 ㅋㅋㅋ

 

남편 없을땐 노랑통닭으로 시켜야겠어요 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