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기네집 산타페TM 입니다요~

 

지난 21일 토요일 자정이 다될무렵 모셔왔슴돠~ ㅋ

자정이었지만 애들도 안재우고 첫 드라이브를 위해 온가족이 출똥했습니다 ㅋㅋㅋ

 

 

 

 

라이트도 쪼쿰 멋찜.. ㅋ

 

 

 

 

그릴도 쪼꿈 멋짐.. ㅋㅋㅋ

 

 

 

 

 

35만원짜리 사이드스텝도 비싸서 그렇지..

좋음~

 

35만원.. 생각할수록 너무 비싸다...

그래도 문콕땜에 스트레스 받는거보다 낫다고 판단해 큰맘먹고 설치했음돠~ㅋㅋㅋㅋ

 

 

 

 

 

트렁크 완전 넓어!!!

 

7인승으로 사용할땐 쥐콩만해질 트렁크이지만..

평상시엔 5인으로 충분하기에 엄청 넓은 트렁크를 이용할수 있을듯해요~

 

 

 

 

너무 넓고 높아서 깜짝~

퀵보드를 세워놔도 위가 남는닷...!!

 

 

 

 

 

트렁크 닫히는 버튼...

너무 높다...ㅠㅠ

 

 

 

158 단신은..

손을 그냥 올리면 안닿음...-_-

쭈~욱 뻗으면 버튼이 겨우 닿는다......-_-

어디가나 단신...ㅋㅋㅋ

 

 

 

 

 

서비스로 받은 문콕 스크레치 방지용 도어엣지보호 스티커~

깔끔히 문짝에 붙여주심요~

 

 

 

 

 

손잡이 안쪽도 붙여주셨음요~ ㅋ

 

앞자리 문짝의 손잡이는 불도 들어와요~ ㅋㅋㅋ

 쬐끔 고급스러워 보여요~

 

 

 

 

 

타이어가 엄청 커요..

외쪽은 제차 (뉴프라이드) 바퀴이구요.. 오른쪽은 남편차 산타페TM 바퀴 입니다~

산타페TM 바퀴보다가 프랑이 바퀴보면.. 경차바퀴처럼 보여요;;;

 

하하하핫;

 

 

 

 

 

큰아드님도 신이 나시는지 발라당~ ㅋㅋㅋ

 

 

 

 

주니어카시트와 부스터 카시트를 각각 설치해도 넓직넓직~

확실히 엄청 크네요^-^

 

이제 여행갈때 애들이 답답해할 일은 없을거 같아요...

 

두 아드님이 항상 30분이상 차를 타면 답답해 하고..

여름이면 땀에 찌들어 너무 불쌍해보였는데..

이제 쾌적한 가족여행이 가능할거 같아요 ㅋ

 

 

 

 

 

 

오밤중에 새차타고 동네한바퀴 드라이브 한번 하고~

 

주차명당자리를 찾아 주차장을 배회하다 1대세우면서 넓은 자리인 요 명당자리를 발견하고 주차했어요~

ㅋㅋㅋ

새차니까 주차도 참 신경 쓰여요 ㅋㅋㅋㅋㅋ

 

 

 

 

아~ 차 참 크다~

반딱반딱 이쁘다~

 

 

 

 

 

주말에 시댁을 다녀와야해서 다른 주차공간에 지금은 주차~ ㅋ

 

오늘 차량등록하러 간다던데

이쁜 번호 잘 받았나 모르겠네~요~~

 

주말엔 요녀석으로 캠핑 고고씽~

할거랍니다~

자연광에 또 이쁜 인증샷 찍어야지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