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써보고 뿅~ 반한 코털깍는 기계를 들고왔어요~>ㅁ<

 

털이 적은 저..

털이 과하게 많은 남편.. -_-;;

 

사실 저보다 남편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예요 ㅋㅋㅋ

 

 

 

 

 

가와사키 M7

 

우리나라의 유명한 코털 부자 김흥국씨도 사용 후에 강력 추천했다는 그 코털제거기 입니다 ㅋㅋㅋㅋ

제품 디자인은 메탈릭 느낌이 물씬~

럭셜하쥬~?

 

 

 

콧털깍는 기계가 왜 필요하냐?

생각하시는분들계시죠??

 

네에~ 죽을수도 있대요;;;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보면서 진짜 어이없었는데..

진짜 그럴수 있대요 -_-;;;

 

염증이 생기면서 세균이 침투해서 뇌수막염으로...

어이없지만.. 겁나니까 코털은 뽑이 않고 살포시 깍아주는걸로;;;;

 

자.. 이래서 준비한 가와사키 소개할께요..

 

 

 

 

측면엔 구성품 설명과 사용예시들이 있어요~

기존버전들보다 업글 버전인터라 구성도 더 좋아요.

브러쉬와 칼날여유분이 들어있어서 더 오래쓸수 있을거 같아요!!!!

 

 

전 겉눈썹에 남편은 콧속에 테스트해볼겁니다~ +ㅁ+/

 

 

 

 

기계에 대한 설명과 같이 들어있는 건전지에 대한 설명이 따로 기재되어있네요!!

완전 대박;; 건전지 설명까지 있다니 넘 세세하게 기록해주네요~ 감동~~~ ///ㅅ//

 

 

 

 

 

본체, 뚜껑, 건전지, 청소브러쉬, 칼날

 

이런구성이예요.

 

 

 

 

 

건전지 넣는 방향도 꼼꼼히 확인하고..

해체방법이나 사용방법을 대충한번 읽어주고~

 

얼른 조립해서 써봐야죠~~♪

 

 

 

한손으로 찍으면서 한손으로 열어서 잘 안열리는것처럼 보일수 있어요..

두손으로 열어보심 껌입니다 ㅋㅋ

 

 

 

 

 

같이 들어있는 건전지 넣어주고~ 역순으로 조립하면 끝!

 

 

 

 

 

 

그립감 좋아요~

기존의 가와사키 M3이나 M5버전에 비해 확실히 고급스러워지고 제대로 업그레이드 된듯한 느낌이예요~^^

 

 

 

 

 

돔형에 바깥날 그리고 항균 가공 도금 처리가 되어 있어 오염을 방지한대요~

뭣보다 코구멍에 넣었을때 거북함이 없어요~

 

자.. 이제 찔러 넣어봅니다!!

ㅋㅋㅋ

 

 

 

 

 

 

사진찍자니까 일부러 괴상한 표정으로 찍는 남편 ㅋㅋㅋㅋ

 

 

 

 

사그락사그락 소리가 들리시나요?

여기저기 방향 돌려가며 깍아주면 되요~

 

통증은 전혀 없구 적당한 길이로 잘 깍이는거 같아요~~

 

 

 

 

비포

에프터

 

사실 처음엔 이런 기계가 왜 필요한지 전 잘 몰랐어요..

근데 우리 남편보니 알겠더라구요 -_-;;

 

위에 사진은 깍기 전이구요..

아래사진은 깍은후예요..

 

비포사진 찍기전에 튀어나온 털이 너무 혐오스러워서 코털을 제가 살포시 콧구멍 속으로 넣어줬어요 ㅋㅋㅋ

넣어줬음에도 오른쪽에 코털 보이시죠? ㅜㅠ

 

 

 

 

 

 

 

흐르는물에 세척을 하기때문에 굉장히 편하고 깨끗하게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예요..

전 혹시나 물기가 남아서 안좋을까봐 헤드 분리해서 탁탁 한번더 털어줬어요~

 

 

 

 

 

요건 헤드 분리하는 영상이예요~

요것도 굉장히 쉬워요^^

 

여분으로 칼날이 하나더 있으니까 잘 놔뒀다 나중에 교체하면 될거 같아요~

:-)

 

 

 

리뷰 쓰려고 찾다보니까 김흥국씨 선전하셨던 M3 상세설명에 요런게 있어 퍼왔어요~

 

 

 

눈썹!

 

그래서 전 눈썹을 해봤어요!!

 

 

 

 

사용전

사용후

 

유리카 링거펜 사용후 겉눈썹이 너무 길어져서 할배같았어요ㅠㅠ

일일히 자르려니 너무 제각각이라 코털제거기의 힘을 빌어봤습니다!!

 

헙; 생각보다 너무 잘잘려요;;;

근데 좀 많이 짤리네요ㅠㅠ

 

눈썹정리시엔 좀더 숙달된 스킬이 필요할거 같아요 ㅎㅎㅎ

그래도 저렇게 잘 잘린다는걸 보여드리려 올려봅니다 ㅋ

 

 

 

 

이제 코털이나 눈썹정리시 가와사키M7로 편하고 위생적으로 관리 하렵니다~

 

 

 

 

리뷰글이니 구매처 정보도 남겨야겠죠?

 http://kawasakiseiki.co.kr/

 

고고쓍~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