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인가...

엄마가 홍콩인지 중국인지 여행다녀오시면서 사다주신 마스크팩!!

이건 꼭 사야하는 품목이라고 엄청 유명하다고..!!

해서 마미께서 딸램께 투척해주셨으나...

 

왠지 아까워 서랍에 고이 모셔둠..-_-

 

더이상 묵히면 똥될까봐.. 

쓰기 시작했어요 ㅋ

 

 

 

 

 

 

black pearl mask

블랙펄 마스크

흑진주마스크팩

 

박스패키지가 몹시 고급스럽습니다..!!!

 

 

 

 

 

띵호와~

전 뭐라 써있는지 당췌 모르겠어요~

//ㅅ//

 

그냥 그림만봐요~

풉~!

턱부분에 절개선이 3갈래로 나있어 피부에 찰싹 밀착시키기 좋아보이네요~ >ㅁ<

 

 

 

 

 

 

박스보다 디자인이 좀...

ㅋㅋㅋㅋㅋ

 

 

 

 

 

흥건~하게 에센스들이 가득 담겨있어 흐뭇해요~

 

항상 그냥 버리기엔 뭔가 아까워서

팔에도 바르고.. 발에도 바르고ㅋㅋㅋ

다들 공감하시죵? ㅋ

 

 

 

 

 

아이언맨~ ㅋ

 

 

 

 

이제 마스크관련 제품만 봐도 다 아이언맨이 생각나요...

+ㅁ+/

아이언맨 머릿속에 콕~ 박힌 느낌이예요 ㅋㅋ

 

 

마스크팩을 펼쳐 얼굴에 붙여줍니다~

 

 

 

촥!

 

진짜 밀착력 좋네요~

코옆쪽도 전혀 들뜸없이 촥!

 

턱에도 절개선이 많아서 촥 붙일수 있었습니다^^

 

설명이 우리나라말이 아닌터라.. 제맘대로 10분 정도 있다 떼어냈어요~

근데 지금 리뷰쓰려고 판매사이트 검색해보니 15분~20분 이라네요~

다음부턴 20분 붙여야겠어요 ㅋ

 

 

 

마스크팩의 1회사용으로 효과를 논하긴 좀 우숩지만..

그래도 결과물은 있어야하니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사용전 사용후

(좌) 사용전 / (우) 사용후

 

 

사진으로봐도 팩을 한 오른쪽이 촉촉한게 보이긴해요..^-^

당연한거쥬~ ㅋㅋㅋ

 

1일1팩은 못하는 1인인데요..

요건 3일1팩해도 될거 같습니다.

 

촉촉한게 다음날도 다담날도 지속이 되는듯한 느낌이었어요!!

 

엄마덕분에 호강하는 딸램피부네요~

오마니~ 주신 흑진주팩 그만아끼구 잘 쓰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