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둘째 아이를 출산하고 부터 머리 빠지는 양이 말 못할 정도라..

이것저것 많이 써봤어요...

댕기*리도 써보고 *S샴푸도 써보고...

전부 탈모예방을 위해 판매되는 제품들이지만..

저에겐 별로 였던거 같아요...

그러다 제가 쓰기시작한 샴푸 소개해 드리려구요~

 

 

 

세큐어 GF TM 샴푸

탈모전문병원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탈모샴푸1위를 차지한 제품이래요~

 

 

 

용량은 500ml 예요..

제법 묵직~한 크기라 맘에 드네요~ ㅋ

 

 

IFG, EGF, FGF, VEGF 처럼 모발성장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성분이 가득 들어있어 탈모예방에 효과적이래요~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켜 모발이 성장하기에 좋은 두피 환경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래요...

제발 제 두피의 환경도 모발성장에 도움이 되게 만들어줬음 좋겠어요~ >ㅁ<

 

사용법은 그냥 샴푸랑 비슷해요..

두피에 마사지하듯 문질러주고 미온수로 헹궈주는거래요..

거품질 하고 3분정도 기다려주면 두피에 좋은성분들이 흡수된다는데

바쁜 아침엔 3분 지키가 쉽지 않네요 ㅠㅠ

 

 

 

탈모가 좀 심하시다면  GF헤어토닉제품을 함께 사용하게되면 효과는 더 업된데요~

 

 

크흐...

망설이지 말래요 ㅠㅠ 공감공감...

브랜드나 인지도.. 딱 제얘기네요 ㅋㅋ

세큐어 티엠샴푸는 성분대비 합리적인 제품인거 같아요..

 

 

 

 

제형은 살짝 묽은 제형같아요..

손에 펌핑해 기울여보면 곰방 흘러내려요~

 

 

자.. 이제 머리를 감아볼께요~

 

영상.. 못찍어요...-_-

혼자 머리감으며 동영상 남기기 쉽지 않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샴푸하다 거품이 엄청 탱탱하게 생기길래 고거만 담아봤어요~

 

머리감다 거품만 쭉~ 짜고 찍어봤어요..

어마어마하죠?

 

 

탈모기능성 샴푸 쓰면서 이렇게 거품난적이 없었는데 참 감동이었어요~

 

 

샴푸 리뷰인데.. 머리감는 영상 챙겨야죠~

저혼자 감기엔 힘들어 서방머리 감을때 기습적으로 들어가 동영상 찍어봤어요 ㅋ

 

 

 

벅벅벅벅~

시원하게도 감네요~ ㅋㅋ

 

 

제가 지금 5일정도 사용해본 느낌을 설명드릴께요~

우선 탈모예방샴푸임에도 쿨링감이 있었어요!!

개운~하게 시원한 느낌이라 머리감을때 너무 상쾌했어요~

단 5일 사용으로 머리가 자라는지 덜 빠지는지 판단하기는 이른감이 있지만

개운한 샴푸로 두피가 깨끗해지는거 같아 만족스럽답니다~

젭알 세큐어 티엠샴푸로 텅빈 정수리를 채울수 있길 바래봅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