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용~ 슈기임돠 :-)

 

워킹맘인 저는 요새 일터의 잡다구리한 사건들로 스트레스 만땅 받아서 턱드름이 미친듯이 올라오고 있어요..

사춘기 소녀도 아닌데.. 30대중반에 여드름으로 고민을하다니...

진짜 미치고 팔짝 뛰겠습니다..ㅠㅠ

그래서 써보기 시작한 티트리마스크팩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그럼 꼬고~

 

 

 

 

 

 

 하예진(HAYEJIN) 티트리마스크팩

 

제품박스가 굉장히 자연같은 느낌이 물씬물씬 나더라구요..

제발 그 자연자연함으로 제 턱드름을 잠재워주길 바랍니다 ㅠㅠ

 

 

 

 

 

 

 

 

같이 딸려온 브로셔를 보니 하예진은 자연에 힘을 빌어 좀더 건강한 피부나 아름다움을 추구하나보네요..

블래싱 오브 스프라우트 라인의 토너 세럼 크림을 같이 쓰면 더 좋을거 같지만..

우선 전 티트리 마스크팩을 써보렵니다^^

 

 

 

 

 

 

 

하예진에서 나오는 마스크팩은 3종류 인가봐요.

 

커들 오브 플라워스 핑크 모이스춰라이징 시트 마스크

커들 오브 티트리 그린 카밍 시트 마스크

커들 오브 제주 옥시겐 원터 블루 바이탈라이징 시트 마스크

 

 이름 너무 어렵네요 ㅠㅠ

 

 

 

 

 

 

한박스에 5매가 들어있습니다.

 

낱개포장 디자인도 박스 디자인과 동일하네요~

뭔가 굉장히 건강해질수 있는 느낌이라 좋아요~

 

 

 

 

 

 

쨔란~

앞으로 5일간 제 턱드름에 투입될 5매의 마스크팩입니다!!

 

 

 

 

 

 

 

오~

뭔가 녹색녹색한게 티트리잎병풀잎에서 추출한 성분들이 잔뜩 들어있는 느낌이죠?

 

 

 

 

 

 

마크스팩아.. 제발 턱드름을 진정 시켜줘..

 

 

 

 

 

 

하예진(HAYEJIN) 커들 오브 티트리 그린 카밍 시트 마스크는 (이름이 너무 길어요ㅠㅠ)

피부와 시트의 밀착력이 높은 얇은 시트 재질이라 그런지 뒤에 비닐이 같이 붙어있었어요~

 

 

 

 

 

비닐을 제거하면 이런 모습이라죠~

무지무지 찰싹 잘 달라붙는 재질입니다~!!

 

 

자.. 이제 두근두근 팩을 붙여봅니다~ //ㅅ//

 

 

 

 

 

 

 

시트가 얇아서 그런지 피부에 잡티까지 전부 다 보이네요~

 

 

 

 

 

왼쪽 오른쪽 밀착력 한번 보셔요~

 

 

다만 다른 팩처럼 절개선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좀 남는 부분이 있었습니다...ㅠㅠ

 

시트가 얇기때문에 절개선을 따로 안넣어주신걸 수도 있겠습니다만,,, 저는 좀 불편했어요ㅠㅠ

최대한 쫙쫙 펴주려 노력했지만.. 완벽하게 붙이지는 못했어요ㅠㅠ

 

시트붙이기를 완료하고 봉지에 남아있는 원액들까지 전부 쭉~ 짜서 시트위에 골고루 발라줬어요~

어차피 전부 흡수될수도 없지만 전 왠지 아까워서 매번 얼굴에 다 올려줍니다^^;;;

 

 

 

 

 

 

 

팩 하기전

 

사용전 피부 상태입니다.

턱드름이 정말 미친듯이 올라와서.. 이미 터진거 그리고 안익은거 오돌돌톨톨 올라온거 아주 난리도 아니죠? ㅠㅠ

 

 

 

 

1회 사용후

 

티트리마스크팩 1회 사용직후 모습입니다.

그냥 촥촥 윤기가 흐르고 아직 흡수되지 에센스가 여기저기 있죠~

마저 찹찹찹 두들겨 흡수시켜주다 너무 양이 많아 포기하고 그냥 잠들었습니다 ㅋㅋㅋㅋ

 

 

 

 

다음날에도 붙여줬습니다.

이번에도 살짝 주글주글 울고있는 시트팩....ㅠㅠ

쫌 안타깝습니다ㅠㅠ

 

(같은옷이지만 다음날입니다;;; 잠잘때 입는 옷이라 매일 빨지 않아요;)

 

 

 

 

 

2회 사용후

 

두번째 사용을 마치고 두들겨줬습니다..

 

첫째날 덜익었던 턱드림이 하나 익었네요;;;

오돌톨톨한 좁쌀같은 녀석들이 좀 진정된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셋째날도 팩을 올렸습니다!!

 

 

 

 

3회사용후

 

오....

제법 턱이 가라앉은거 같죠?

새로 올라오는 녀석없이 기존녀석들이 많이 사그라졌어요..

푸석푸석했던 피부도 살짝 생기가 돋는거 같구요...

:-)

 

 

3일간이지만 티트리마스크팩으로 1일1팩을 실천했습니다.

3일만에 찾아온 변화 이정도면 괜찮은거 아닐까 싶습니다!!

 

 

 

 

 

 

사용후 궁금해서 시트를 쥐어짜니 이만큼이나 흘러내립니다..

어마어마한양의 에센스가 들어있네요~ //ㅅ//

 

(사용전엔 짜버리기엔 너무 아까워서 사용후 짜봤어요~;;)

 

 

 

 

이렇게 아낌없이 들어있는 티트리&병풀등 많은 성분들로 여드름진정을위해 투자해보면 어떨까요~?

중요한 일정이 있기전에 피부트러블이 났다면 하예진(HAYEJIN) 티트리마스크팩이 어떨지 살포시 추천드려 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