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결혼 8년차 워킹맘인 슈기는
아직도 요리랑 친하지 않아요 ㅋㅋㅋ
'아마 이번생은 틀린거 같아요~'

오늘은 마트에서 업어온 간편조리 식품에 대해 리뷰해봅니다~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
집에서도 간단하게 동태탕을 끓일수 있다니 정말 세상 좋아졌죠~ㅋ

한마리 그대로 동태탕
솔직한 제품명 좋아요~



구성 소개합니다~
손질 다되어 토막쳐진 동태 한마리, 콩나물, 건새우, 이리(사람들이 잘못알고 곤이 라고 부른다네요), 파, 무 , 쑥갓, 양념장 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이리랑 쑥갓 이름 찾는다 겁나 검색... 혹시 틀렸더라도 너무 면박주지 마셔요 ㅋ'

살집많은 통통한 동태한마리가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ㅋ
요즘 대파가 한단에 4천원인데 야채가 들어있음에 더 만족스러웠어요!!
요즘 야채값 미쳤죠 ㅠ^ㅠ



조리법을 확인해봐요~
물 600ml만 확인한 슈기 ㅡ_ㅡ;;

그냥 대충 끓임 되는거 아닌가요~? ㅋ



오오오오오!!!
제품용기가 계량기역할을 해요!!!
대박!! 완전 신박템!!!!




물을 담으랬지만 전 쌀뜨물을 담았어요
요리는 못해도 꼴에 쌀뜨물이 영양가도 많고 맛있다는건 줏어들어들어서 쌀뜨물을 활용해줍니다 ㅋ



600넣으랬는데 말도 안들어요 ㅋㅋ
뭐든 오래 끓여야 맛있다는 요리신념으로 물은 기준보다 더 넣었습니다 ㅋㅋㅋ

남편은 옆에서 쌀뜨물은 쌀씻은물인데 더러운거 아니냐 그걸 왜 쓰냐 묻습니다.
아놔 당신어무이도 쌀뜨물스시더이다..
당신이 30년넘게 먹은 김치찌개도 다 쌀뜨물이 들어갔다고!!! ㅋㅋㅋ


암튼 다 때려박고

마구마구 끓여줍니다 ㅋ


설명서에 분명 콩나물 대파는 마지막에 넣으랬지만 전 그런거 없죠 ㅋㅋㅋ




크흐.....
그냥 막 끓여도 맛있을수 밖에없는 너~
정말 사랑스럽구나~♡


2명이서 한끼 먹고도 1/3정도 남을정도로 양도 푸짐하고 맛있었습니다.
부개찌게랑 동태탕 너 정말 좋다좋다~

다음 쇼핑때 만나 동태탕아~♡

건강에 어떨지 잘 모르겠지만 요리잼병인 슈기에겐 너무너무 유용한 간편조리식품들... 너무 사랑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