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둘맘 슈기..

애들도 건강 챙겨줘야 할거 같아서..

큰맘먹고 홈앤쇼핑에서 질러줬어요...

 

진짜 나름 고민하고.. 후기 읽어보고 구매했어요...

오메가3 자체가 워낙 비린맛이 있어서 애들이 먹어줄까? 하는 의문이 가장 컸구요...

네이뇬에 후기 찾아보니 아이가 잘 먹는다고 하길래..

저도 구매했어요...

 

 

세노비스키즈 츄어블 오메가-3

CENOVISKIDS Chewable Omega-3

 

워낙 광고도 많이하고 오렌지맛으로 특유의 비릿함을 없앴다길래 믿고....

구매 고고!! 

 

 

형식적인 박스샷 ㅋㅋㅋ

블로거라면 뜯기전에 무조건 사진 남기시죠?

저도 남겼습니다 ㅋㅋ

 

 

 

 

사이즈 보시라고 들고도 한번 찍어주고~

 

 

둘찌님이 뒤에서 빨리 뜯으라며 엄청 기대중~ㅋㅋㅋ

쫌 기다려봐!!  엄마 좀 냅둬봐!!!

하며 열심히 찰칵찰칵 ㅋㅋ

 

 

 

시크릿코드가 있는데 그걸 등록하면 무료체험을 신처할수 있다나봐요~

 

 

박스 내부에 아주 비밀스럽게 시크릿코드가 있어요~

박스 버리지 말고 꼭 확인해보세요~

:-)

 

 

 

크으...

150정이라 그런지 엄청 큼직해요~

맘에 무척 들었어요~ㅋ

 

 

 

1일2회 1회 3캡슐

그러니까 1일 6캡슐인거죠~

매일매일 빼먹지 않고 먹는다면 25일 먹을수 있는 양이라는거~

 

 

 

둑은둑은~

이제 개봉합니다!!!

 

 

꺄아~ 귀여워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해양생물들이 가득해요~ㅋ

 

 

거북이 문어 불가사리 고래 아주 제가 봐도 이뻐요~

 

옆에서 계속 먹고 싶어 안달났던 둘째님..

얼른 드시라 3캡슐 드렸어요..

 

 

그랬드니...

 

 

그랬더니...

 

..

 

..

 

 

 

(자장면 먹고난뒤라 무척 츄리한 둘째님..-_-;;;)

오만 인상을 다 쓰심...ㅠㅠ

아놔.. 망했다...ㅠㅠ

 

흑흑흑...

 

첫째님을 기대했지만...

 

첫째님도 망...ㅠㅠ

 

한알 씹어드시더니 고대로 뱉으면서

"엄마 안먹고 싶어요.."

 

 

하아...

이 애미가 돈을 버렸구나...

 

억지로 2개씩 먹였지만..

그뒤론 손도 안대심...ㅠㅠ

엉엉엉...ㅠㅠ

 

물론 세노비스 제품 문제는 아닙니다..

다만 저희집 애들이 안먹을뿐...이죠...

이 오메가3 우째야할까요? ㅠㅠ

내돈..내돈!!! 내도오오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