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희집 패밀리카는 산타페TM입니다요~

캠핑을 위해 마련했다지요~

 

물론..

저희가 구매하고 6개월도에 안됐을때.. 인스가 나왔죠...

신차가 반년만에 구형차된 기분...-_-;;

몹시 불쾌하지만.. 아무 대답없는 현대자동차...

 

 

암튼 그래도 우리 가족의 멋진붕붕이 산타페TM을 타고~

지난여름 강원도로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그때 연비보고 너무 놀래서 계속해 사진으로 기록 남겼는데 그걸 이제야 꺼내 포스팅 해봅니다.

 

 

 

 

 

 

 

서울과 달리 한적한길을 아침 이른시간에 달렸어요.

그랬더니 연비가 21.5 나오더라구요..

 

이야 연비 쩌네~ 했는데...

 

 

 

 

 

21.9

자꾸 올라가요...

 

 

 

 

 

22.0

와우!

 

 

 

 

어머머!!

22.4

 

 

 

 

22.7

계속 올라갑니다!!

너무 신기했어요~!!

 

 

 

 

 

오!

23 찍었어요!!

 

 

 

 

23.3

 

 

 

 

23.5

이야.. 도심에선 볼수없는 연비 인거 같아요!!

 

 

 

 

23.8

 

 

 

 

24찍었어요!!!

대박!!!!

 

 

 

 

 

 

어머~

24.3!!!

 

크루즈 모드로 60키로에놓고 쭉~ 달렸더니 연비가 막힘없이 계속 올라가더라구요..

 

연비가 25가까이 올라갔는데 차가 막히기 시작해 연비가 다시 쭈루룩 떨어졌어요~

그뒤론 흥미를 잃어 더이상 인증샷 찍지 않았어요 ㅎ

 

 

 

경유차량 처음 타보는건데 산타페TM 연비 넘나 좋으네요~

 

물론 저희집은 도심을 벗어나 멀리갈 일이 많지 않기때문에 이런 연비는 또 언제 구경할랑가 모르겠어요~ㅋㅋㅋㅋ

암튼 결론은 ...

산타페 좋네요 푸풉~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