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0대후반 화장고자 슈기입니다.

푸하하하하하..

 

메이크업과는 친분이 없던터라..

항상 쿠션 하나 찍어바르고 입술엔 틴트하나 바르고 당당히 생활했다죠 ㅋㅋ

결혼식때 처음으로 풀메이크업을 받아보았고...

남편은 그때 처음 메이크업의 힘을 느끼고 누누히 화장좀 배워보라 했지만 대수롭지않게 넘겼거든요..

 

근데 주름이 늘어가고..

너무 초췌해져가는듯한 저를 보고 이제서야 메이크업을 배워야겠다 생각했어요..

-_-;;

 

 

그래서 유튜브로 뷰티관련 유투버들을 물색했더니...

뙇 꽂힌 분이 있지뭡니까!! ㅋㅋ

 

 

 

 

 

 

이분입니다..

세상 예뻐요~

 

 

 

예뻐요..

 

 

 

 

어맛 깜찍해요!!!

 

 

조효진이라는 유투버분이신데요..

세상 화장을 잘하십니다!!

 

화장고자인 제게 정말 신적인 존재인거죠!!!

 

 

이분 영상에 뙇 꽂힌 이유는 이분 피부톤이 굉장히 어두워요..

일반적으로 영상찍는 분들 저랑 너무 이질감이 컸어요..

피부 너무 좋고.. 그냥 막 이쁘고..

 

근데 이분 영상은..

나도 화장배우면 달라지겠다..

배워보고싶다..

따라해보고 싶다!!

하는 생각이 마구마구 뿜어져 나왔습니다 ㅋㅋ

 

 

 

 

 

 

조효진님 쌩얼이셔요..

 

피부톤도 어두운편이고 여드름 자국도 많으시대요..

영상보니까 진짜 그래요..

 

먼저 보여드렸던 에프터사진처럼 메이컵이 된대요..

너무 신기하죠?

 

그래서 이분영상을 짬날때마다 보고 구매해야할 화장품들을 막 정리해보기도 했어요..

 

 

이분이 강력하게 추천하셨던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

따라 샀어요..

근데.. 배송온거보니 주문을 잘못했어요 -_-

하아..  뭐 하나 제대로를 못하네요 ㅠㅠ

 

다시 재주문해야하나 그냥 주문한거 다쓸때까지 쓸까 무한 고민중입니다..

 

 

암튼 따라 쟁이 해볼랬더니 쉽지 않아요..ㅠㅠ

이분이 추천하셨던

아리따움 진저 슈가 오버나이트 립마스크..

사고싶었는데 품절이래요 -_-;;

 

 

그래서 그냥 현재 세일중인 아리따움 털어봤어요...

 

 

 

 

 

월요일을 사고싶었는데..

품절이래요..

 

점원분께서 화요일이 인기많다고 강력 추천하셔서 그냥 사왔어요..

 

원래 16000원인데 50% 할인 들어가서 8,000원이래요..

 

 

 

 

 

쉐딩해보고 싶었어요...

턱치기 광대치기..

가능할까 싶지만 사봤어요...

 

정가는 8,000원이라는데 20%할인이라 6,400원 줬어요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이거 너무 강추래요..

그래서 사봤어요...

 

정가 4,000원인데 50%할인해서 2,000원 줬어요..

 

 

그리고 아리따움에서 브러쉬 퍼프도 다 50%라는데..

왠지 다이소에서 더 저렴히 사야겠다 싶어 다이소로 갔어요 -_-;;

 

 

 

 

 

파우더 브러시, 셰도우 브러시, 아이라이너 브러쉬

하나씩 집어와봤어요..

 

 

그래놓고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월요일 파레트와 각종 브러쉬와 퍼프를 또 장바구니에 담아놨어요 ^-^

전 한번 꽂히면 이것저것 마구 사들여 문제예요..

 

한번에 너무 많은걸 구입해 남편에게 혼날까봐..

" 나 유튜브보면서 화장좀 배워볼까봐... "

라며 미리 밑밥도 깔아놨어요..

 

흔쾌히 배워보라 했으니.. 맘놓고 장바구니에 담아볼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화장고자 여러분 저와 함께 조효진님의 영상보며 메이크업 연습 해봅시다요~

 

후다다닥 메이크업 실력이 향상 되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