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엄마랑 즐겁게 맛있는 점심을 먹고 왔어요.
아빠도 같이 점심먹으러 가는거 참 좋아하시는데..
오늘은 엄마랑만 데이트 했답니다 ㅋㅋ

 

새로 일터로 일을 다녔더니 부쩍 기력이 딸리는터라 엄마랑 영양 보충하러 출똥했어요~

 

 

구로역과 신도림 양쪽에서 모두 방문하기 편한
명가 민물장어 즉석구이

 

주차장도 엄청 넓어 걱정없이 주차하고 가게 안으로 들어갔어요~
가게입구에 수족관에 장어들을 보니 모두 튼실튼실 하더라구요..
욘석들이 오늘 제 건강을 책임져주겠죠?
움흐흐흐흐흐~

 

매장이 굉장히 컸어요.
단체모임할때 예약해도 주차와 식당내 공간이 넓직해 너무 좋을듯해요.
좌식과 의자 둘다 있기때문에 편한곳으로 자리잡으면 되더라구요.
엄마랑 저는 의자로 자리 잡았어요^^

 

 

엄마랑 저랑은 장어中을 먹기로 하고 주문했어요.
기본반찬들이 쪼로롬 나왔어요.
고급 식당에서 나오는 장어뼈튀김도 나오더라구요!!
코끝이 살짝 뚫리는듯한 장어뼈맛이 맛있어 계속 집어먹었다죠~ //ㅅ//

손질 된 장어 2마리가 나왔어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장어구이할때 제일 맛있다는 사이즈가 나오더라구요.
크흐.. 아직 굽지도 않았는데 침샘폭발..!!

 

보통 장어구이집에 가면 엄마나 저나 정신없이 굽는 족족 사라져 다른식구들이 어느정도 식사를해야 제몫이 생겼는데..
(이건 엄마의 숙명인건가요 -_-;;)
명가 민물장어는 그럴 일이 없어요..
아예 옆에서 맛있게 구워주시고 잘라주시고 하더라구요!!!
느므 져앙~ +ㅁ+/

 

장어를 직접 구워주시니 전 사진을 찍어야겠다 싶어 틈틈히 박아줬습니다 ㅋㅋ
장어 효능.. 자세히는 몰라도 장어하면 역시 몸보신 아닌가요~ㅋ
오.. 명가 민물장어는 국산토종만 제공한다네요!!
굉장히 고급품종이라니..
얼른 먹고 싶어 다시한번 침샘이 콸콸~ㅋㅋㅋ

 

장어가 드뎌 익어가네요 ㅋㅋㅋ

 

얼마나 정성껏 구워주시는지..
대충 굽던 지난날을 반성해봅니다 ㅋㅋㅋ

 

슬슬 다 되가나봐요..
구워주시는 내내 엄마랑 도란도란 얘기도 하고..
점원분 설명도 들었어요 ㅋ
어종도 자포니카종만 제공하시지만 장어를 굽는 숯 또한 참숯만 이용하기때문에 맛이 더 좋을수 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
참숯 굉장히 고가라던데.. 맛있는 장어를 위한 이런 아낌없는 제공 참 좋아요~ //ㅅ//

 

 

이거죠 이거..!!

어쩜 저렇게 균일하게 열맞춰 착착 잘라주시는지..
정말 솜씨가 대박입니다!!

 

먹고싶어 죽겠지만.. 기다려야쥬~ //ㅅ//

 

드디어!!! 
정성돋는 장어구이 작업이 끝났어요!!!
착착착 열맞춰 주시고~
저는 이제 흡입시작합니다!!

 

기다림 끝에 맛보는 장어~
너무 맛있어서 뜨거운줄 모르고 자꾸 입에 우겨넣습니다 ㅋㅋㅋ
깻잎장아찌에도 싸먹고~ 상추에도 싸먹고~

 

정신없이 싸먹다보니 입천장이 홀랑 다 날아갔어요;;;
하하하하하.. 그래도 후회는 없어요 너무 맛있는걸요~

 

자꾸만 줄어가는 장어를 보며..
잠깐 슬프기도했지만 고이고이 뱃속에 넣어줬습니다.ㅋㅋㅋ
아잉 너무 맛있져~

 

한입 사이즈로 너무 잘 잘라주셔서 그냥 입안으로 술술 들어가는거 같았어요..
역시 남이해주는 음식이 제일 맛있습니다~
>ㅁ<

장어를 다먹어갈때쯤 주문했던 식사가 나왔어요~
저는 국수 엄마는 밥~

크흐.. 밥에는 기본으로 장어국이 딸려나온데요
장어로 살짝기름졌다면 장어국이나 국수로 입가심 해주면 딱이더라구요.

 

장어국도 맛있었지만 전 잔치국수가 정말 대박이었어요!!
여느 국수전문점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듯하더라구요.
국수 완전 강츄~!

 

너무 깨끗하게 먹었죠? ㅋㅋㅋ

증말 먹는 내내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엄마랑 식사한거 같아요^^

 

영업시간 : 10:30 ~ 22:30
주차장 홀 모두 넓어서 모임장소로 딱일듯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