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들위해서 뭔가 영양제 챙겨먹어야겠다 싶어서..

세노비스 오메가3 사서 먹여봤다가 완전 좌절을 겪었잖아요..

 

그뒤로 약국에서 온갖 영양제 샘플을 얻어 먹여봤지만..

씹자마자 삼키지 않고 바로 뱉어버리더라구요 -_-;;

그러다 얻어걸린 멀티비타민을 소개해볼까해요~

:D

 

 

 피앤키즈 멀티비타민 남아용 

PN:Kids Multivitamin

1일 1회 2개 섭취 (총 60개) - 30일분

 

남아용과 여아용이 따로 있는데 저희 애들은 둘다 남아이기에 남아용을 사왔어요~

 

아이 감기때문에 이비인후과에 방문했다 처방받아서 약국에 갔더니 요런 멀티비타민이 있더라구요..

젤리랑 비슷하게 생겼길래 혹시 샘플이 있나 여쭤봤더니 낱개포장으로 2개 샘플을 주셔서 먹여봤는데요...

 

왠걸요..

너무 잘먹어요!!!

심지어 맛있다고 또 달라고 그러는거 있죠!!!

 

캬하... 대박!!!

그래서 고민없이 사왔습니다!!!

영양제 먹이고 싶었는데 먹어만 주면 당연히 사드려야죠!!! 

+ㅁ+/

 

NO Artificial Colors

NO gelatin

NO peanuts

NO egg

NO soy

NO milk

 

인공색소 / 젤라틴 / 땅콩 / 계란 / 콩 / 우유 가 들어있지 않다네요..

 

보통 젤리들은 젤라틴(돼지껍데기)을 이용해 만드는거 아시죠?

그런데 피앤키즈 멀티비타민은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뭐 어찌됐건 전 애들이 잘 먹어주면 땡큐입니다!! ㅋ

 

 

비타민A / 비타민C / 비타민D / 비타민E / 비타민B12 / 엽산 / 판토텐산

요런 성분들이 들어있대요.

 

 

1일 1회 2개를 씹어서 쉽취하면 된다네요~

단, 9세이상은 섭취량이 조금 달라질수도 있다고 하네요..

저희 애가 5살이라 2개를 먹어도 되는지 물어봤는데.. 

6세 미만이기 때문에 1개를 먹여도 되고 2개를 먹여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전 두개 먹음 좀 더 흡수 될까 싶어 두개 먹여요 ㅋㅋㅋㅋ

 

 

넉넉한 유통기한~

뭐.. 저희집은 두 아드님이 드시는터라 15일이면 한통 꿀꺽하시기에 유통기한은 그닥... ㅋㅋ

 

 

구성은 나름 재미있어요..

비타민 본품과 장난감이 들어있더라구요..

꼭 킨더조이같은 느낌이 물씬났지만..

둘째 아이가 참 좋아하더라구요..ㅋ

 

 

요렇게 밀봉처리 되어있습니다.

젤리형식이라 그런지 이런게 굉장히 중요할거 같아요..

이렇게 되어있는데도 좀 붙어있는 녀석들이 있더라구요ㅠㅠ

아니.. 이렇게 밀봉처리 해놨는데 왜 들러붙는게냐...ㅠㅠ

 

 

빼꼼~ 보이는 젤리들이예요.

그냥 시판되는 군것질용 젤리랑 비슷하죠?

 

 

요렇게 두개씩 먹이고 있는데..

이 멀티비타민 준다고 하면 안먹던 세노비즈 오메가3까지 억지로 한알 씹어주는 기적까지 선보여주네요 ㅋㅋㅋㅋㅋ

분명 먹는사진을 찍은거 같은데..

하드와 사진기 메모리를 뒤져봐도 안보이네요 -_-

아놔.. 리뷰의 완성은 사용사진인것을...ㅠㅠ

 

암튼 전 아이들 영양제 이걸로 쭉 가보려구요..

 

 

병원간김에 약국들러 또 한병 쟁겼습니다.

떨어지면 아니될듯해요 ㅋㅋㅋ

 

맛있게 먹어주는 멀티비타민 필요하시면 피앤키즈 멀티비타민 한번 먹여보세요~

정말 실패 안하실거예요~ >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