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쌀포대푸는법/쌀포대뜯는법 검색하셨죠?

쌀이 똑 떨어져 쌀을 쿠퐝에서 샀어요.
젤로 빨리 오는걸로...
그리고 맛있어 보이고..
너무 비싸진 않아 보이는 그런 느낌 오는 녀석으로요.. ㅋㅋ

밥이 고시다 (고시히카리)

크흐.. 작명 쎈쓰!! 쥑인다~
밥이 고시다
고시히카리쌀이 원래 비싸던데 이녀석은 조쿰 저렴했어요.
10kg 37,900원이었어요.
저려미쌀도 많이 사다 먹었는데...
남편이 맛 없다 자꾸 타박해서..
쌀로는 유명하다는 임금님표 인줄 알고 샀더니 대왕님표 였던 여주쌀도 사보고.. 정착 못하고 이쌀 저쌀 탐험 중이예요..
근데 10키로에 2만원대 애들보다 3만원 후반대 애들이 확실히 비싼애가 더 맛있긴했어요...ㅎㅎ

암튼 이 쌀포대..
뜯을 때마다 복불복이신분 많으시죠???
그래서 여기 들어오셨죠?? ㅋㅋ
쌀포대 푸는법 / 쌀포대 뜯는법
제가 바로 알려드릴께요!!!
저도 이거 모를때 가위로 한땀한땀 뜯기도 하고
성질에 못이겨 잡아 뜯기도 해봤거든여 ㅋㅋㅋ
이제 그러지 말고 절 따라해보세요. :-)

쌀포대를 잘 보시면 점선처럼 박음질 예쁜부분과 뒷면처럼 생긴 지저분한 부분 이 있을꺼예요..

점선 부분 탈락!!
점선 반대 부분 OK!!

이렇게 좀 지저분한듯한 방향을 이용하는 거예요..
이쁘게 꼬매져있는 부분을 공략하심 안되요!!

문질문질 실밥 나와랏~

점선뒷쪽의 지저분한쪽을 요래요래 문질문질 해주면 실밥이 튀어나와요..

잡았다 실밥!!

흐흐흐흐흐흐흐.. 잡았다 실밥!!
느낌 오시죠??? 아잉~ 짜릿~

실밥이 드르르르르~~륵~

실을 잡아당기면 이렇게 드르르륵~ 쉽게 풀려요~^^
크흐~! 한방에 뜯겨나가는 이 쾌감!!!!!
아이~ 씐나~☆
가위질 할 필요 전혀 없어요~

앞으로 꼭 기억하셔서 한방에 편하게 쌀포대 뜯으세요~~~

쌀포대 푸는법 / 쌀포대 뜯는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