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언맨 2
감독 존 파브로 (2010 / 미국)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기네스 팰트로, 돈 치들, 스칼렛 요한슨
상세보기

너무너무 기다리고 기다렸던 영화... 아이언맨 >ㅁ<
예매해서 개봉한 다음날 최대감님과 바로 봐줬습니다!!

그리고.. 일주일뒤 또 언니랑 남동생이랑 또 봐줬구요!!!
벌써.. 같은영화를 두번이나 봐줬다는거예요 크크~~

실망스럽다는 블로거님들도 굉장히 많았던것 같지만...
전 두번봐도 너무 재미있었답니다^^

소문난 맛집이.. 꼭 맛있는게 아니듯..
역시 영화나 맛집은.. 직접 경험해봐야 하는것 같아요...^-^


네이버 영화에 배우들의 사인이 담긴 요런 포스터도 있더라구요~
사인이 담긴 요 포스터... 실물 사이즈로 하나 가질수 있었음 좋겠어요. 크크



언제나 엉뚱하고 대책없이 긍정적이고 하고 싶은 일은 뭐든 하고야 말고 천재적인 개발능력을 가진
토니 스타크(아이언맨)의 곁에서 항상 뒷수습을 맡고있는 그녀 페퍼포츠..


토니 스타크의 눈을 한번에 사로잡은 나타샤 로마노프..
와우! 같은 여자로서 봐도 아름답네요 ㅎㅎ
갸름한 브이라인과.. 길쭉길쭉 매끈매끈한 저 바디라인..  >ㅁ<


그런 그녀는 사실 비.밀.요.원. +ㅁ+
그녀는 변신!!!!!! 캣걸이 연상되네욧~ 히힛...


아이언맨의 운전기사로 깜짝 등장하시는 존 파브로 감독님 ㅎㅎ
들고계신 수트.. 너무 가지고싶어요 ㅠㅠ
정말... 저 쬐매난 가방하나로 엄청난 아이언맨으로 변신이 가능하다니... 정말 넘 멋져요!!!!!


이안반코...
아버지의 복수를 꿈꾸며 혼자 개발에 임해 개발한 저 채찍...!!!
아이언맨과 1:1로 겨루면 아마도 이기지 않을까 싶었다는;;;;
헛헛헛;;


아이언맨의 친구이자 군인인 제임스 로드
아이언맨의 몇 안되는 친구.. ㅎㅎ
이혼한 마누라 미사일... 정말 멋졌더랬어요 ㅋㅋㅋ


그의 비행시 이륙.. 착륙.. 모습은...
너무 럭셔리 한것 같아요 ㅋㅋㅋㅋ



주인공 토니 스타크(아이언맨)
엉뚱한 모습은 너무 귀엽게.. 나름 진지한 모습은 너무 멋지게 소화한것 같아요

마흔이 훌쩍 넘었는데도 어쩜 저렇게 귀여우신지.. 키키..




이 사진을 보면 꼭 아이언맨이 이러는것 같아요...
안보면 빵~ 쏴줄테르~~ >ㅁ<

볼까말까 망설이시는분은 꼭 보세요!! 강력 추천합니다^^
이히히힛~


위블덕분에 본것은 아니지만 스리슬쩍 달아볼려구요>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