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역 맘카페에서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소라게발...+ㅁ+

 

 

' 대게맛이 난다는데... 진짜일까??? '

 

궁금한건 못참아!!

 

주문 고고~

 

 

 

 

 

 

지역맘 엄마들이 알려준대로 녹색창에 소라게발 검색!

 

바로뜨는 백년*상!!

 

흠흠

1kg =17,500원

배송비 별도.. 흠흠...

 

 

 

 

 

 

상세설명에 할인쿠폰도 있다는데.. 3만원을 채워 할인쿠폰을 다 써먹어야겠다 생각하고 2키로 주문~

 

 

 

 

주말 주문하니 월요일 배송시작해서 화요일에 집에 도착했다고 택배 아찌가 전화하시더라구요~

 

역시 우리나라는 배송이 참 빨라요~ ♡

 

 

 

 

촥촥 뜯어제끼고 아이스팩 제거 하고 보니 이리도 가~득 들어있는 게발들~ ㅋㅋ

 

아잉~ 맛있겠당~ㅋ

 

 

큰건 크고 작은건 작고~

마구마구 쉐이킷쉐이킷 섞여 있었어요~

 

2kg을 사서 그런지 양은 엄청 많았어요~

 

 

게발자체가 깨끗해 보여서 좋았어요~

가시들이 딱딱해서 씻을때 좀 손이 아팠어요 ㅠㅠ

깨끗해보이길래 적당히 세척하고 걍 쪘어요~

풉~

 

 

 

 

오오오오~~~

 

비쥬얼 짱이쥬?

 

그뒤론 사진이 없어요....

정신없이 살을 발라내어 4살& 7살 꼬맹이들 입으로 정신없이 토스했거든요 ㅠㅠ

 

 

저거다 먹고...

 

 

 

 

남편이 퇴근해 왔길래

 

다시 쪄줬어요~ 저만큼요 ㅋㅋㅋㅋㅋㅋㅋ

 

먹으면서 연신 " 괜찮네~ 맛있네~ " 감탄사를 쏟아내주는 남편덕에 혼자 흐뭇했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남편이 게발넣은 라면이 먹고 싶다길래...

辛라면에 작은 게발 3~4개를 투척해 끓여줬어요~

 

 

남편이 엄지를 척 들어줬어요~!!!

크흐....

 

오징어 볶음 이후로 엄지를 오랜만에 들어줬어요 ㅋㅋ

기분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진짜 쪄준거 뿐인데 완전 뿌듯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아직 냉장고에 1번 더 쪄먹을 분량이 남았어요~

그건 오늘 또 쪄먹을랍니다~ >ㅁ<

 

 

 

소라게발 진짜 강추해요~+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