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일하길래 집어온 짜장불닭볶음면~


불닭볶음면은 넘나 매워서 내스탈이 아니었는데...

욘석은 크흐~
맛이~맛이~ 넘 맛이쪄요~♡



2명이 먹을거라 2개 보글보글~


끓이는방법은 짜파게티랑 같아요~

면이랑 건데기 스프넣고 끓이다가
면이 거의 다 익었다 싶으면
물을 약간 남기고 나머지 물을 버려준뒤
 다시 불위에 올려서 양념스프 넣고
휘휘 섞어주면 완성이라죠~ ㅋㅋㅋ



매운맛이 제법 있지만 치즈맛이 은은하게 나서 매운맛을 잡아주는듯~♡

평소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도 참 맛있다 생각했는데 한동안은  짜장불닭볶음면 욘석으로 짜장맛라면은 대신할듯해요~ㅋㅋㅋ

사부작사부작 늘어나는 이눔의 살땜에 자꾸 라면 먹음 안되는데....
주말만되면 어김없이 라면을 찾아먹네요ㅠㅠ

내일은 또 무슨라면을 먹을지~ ㅋ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