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캠핑용으로 장만한 대보식품의 어묵탕..
귀차니즘 가득한 불량 워킹맘 슈기는 이걸로 아이들의 저녁을 떼우려합니다 ㅋㅋㅋ

캠핑가서 끓여먹으려고 지난번 구별맘 공구로 3팩 구매해 냉동실에 얼렸다..;;
안그러면 냉장실에서 꽃이피는...ㅠㅠ


어묵탕에 넣어줄 무를 준비함~
야채가게에서 1개에 2천원이나 하길래 혹시 반만 안파냐 물었더니 그자리에서 반잘라 주심 ㅋㅋㅋㅋ
(요즘 야채값 너무 사악함 ㅜㅠ)


무손질 완료!!
아이들과 먹을거라 우리집은 모든 식자재들은 항상 찌끄만하게 썰어 넣는다^^


어묵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모양 뿐만아니라 맛도 달라요~
그냥 어묵, 잡채어묵, 고추어묵~~
그리고 어묵탕의 생명 어묵탕스프~♡
구성 알차요~ㅋ


물+무+어묵+스프
죄다 때려넣고 끓여요~


어묵탕 완성~~!!

맛이요?
진짜 대박 맛있어요!!!!
이거 끓여주면 저희 아들들도 두그릇씩 해치워요~~ㅋㅋㅋㅋ


진짜 대박 맛있음요~♡
맛보시길 강추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