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둘램들의 재롱잔치날이 다가왔어요~

그런 이유로 아이도 머리 새로 하고 저도 새로 했어요~

(푸하하하 핑계 좋구먼!! ㅋㅋ)

 

주인공인 아들도 당연하지만

엄마도 넘 츄리하면 안되자나요 ㅋ

 

 

염색한지 4개월 지나 뿌리가 심하게 자라기도했고

염색했던 색도 다 빠져서 너무 지저분해서 염색을 하러 갔어요~

 

 

 

 

요로코롬 예쁜 올리브 브라운으로 탈바꿈 시켜준 묭실을 소개해볼께요~

//ㅅ//

 

 

낙성대역 미용실로 이름있는 제이메이드헤어로 꼬꼬씽~

 

 

낙성대역에서 내려 지상으로 올라가면 5번출구와 6번출구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약국과 커피숍 2층에 위치해있어요~

 

 

 

 

2층으로 슝슝 올라가보죠~ ^^

 

 

 

 

 

 J MADE HAIR

(구 최가을헤어)

 

 

 

 

 

환하고 넓은 매장이 눈에 쏙~

 

아침 첫타임예약하고 방문한건데도

손님이 또 계시더라구요!!

 

역시~!

 

 

 

매장을 휘휘 둘러보며 사진을 좀 박아봤어요~

 

 

 

햇살 따뜻하게 들어오는 창가~

같이 오는 일행이 있으시면 편하게 기다릴수 있을거 같아요^^

저도 예전에 아가씨땐 당시의 남친(지금의 남편) 데리고 미용실가서 3~4시간 우습게 기다리게 만들곤 했었다죠 ㅋㅋㅋㅋ

 

 

 

 

 

반대편에도 시술받을 자리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미용실 규모가 좀 있으니까 복잡하지 않고 딱 좋네요~^^

 

 

 

 

 

샴푸 의자도 두개~

그리고 각종 샴푸용품들이 깔끔히 정리되어있네요~

 

 

자아.. 이제 시술 전사진을 공개할께요~

 

 

 

 

 

아아아악!!!

 

정말 대박이네요...

머리가 너무 상한거 같아서 버티고 버텼더니 저 꼬라지네요ㅠㅠ

4개월간 꾹꾹 염색에 대한 갈망을 겨우겨우접었더니 저리도 심한상태였군요!!!

 

 

 

 

 

부스스함희 끝을 보여주네요ㅠㅠ

 

저번달에 상한부분을 제법 많이 잘라냈는데도 여전히 부스스하네요 ㅠㅠ

그래서 염색과 동시에 하오니코 클리닉도 같이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커피와 간식을 트레이에 주셔서 너무 편했어요.

보통은 그냥 작은 쟁반에 주시기때문에 시술중에 마시기엔 좀 힘들었거든요..

근데 이렇게 바퀴달린 트레이에 놔주시니 시술중에도 가볍게 손만 내밀면 음료를 마실수 있어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완전 쎈쓰 짱!!! +ㅁ+/

 

 

 

 

 

염색약을 1차로 도포해주셨어요~

 

 

 

 

약간의 시간이 지난뒤

2차로 염색약을 두피까지 꼼꼼히 발라주셨어요~

 

제이메이드헤어는 염색약에 좋은 영양까지 함께 섞어서 사용하시기 때문에 두피에도 자극적이지 않는대요~

중간중간 혹시나 불편한곳이 있는지 꼼꼼히 물어봐주셨지만

저렇게 쳐덕쳐덕 발라놔도 전혀 따갑지 않았어요

:-)

 

그리고 염색약 냄새는 좀 났어요.

근데.. 염색약에서 냄새가 안날수야 없겠죠~

^^;;

 

 

 

 

 

샴푸후 클리닉이 진행되었어요

저렇게 뽀송뽀송한 거품단백질로 손상된 머릿결에 단백질을 보충해주구요~

 

 

 

 

 

거품단백질을 가볍게 헹궈주고 이번에는 크림수분으로

빠져나간 수분을 보충시켜주시더라구요..

골고루 도포해주신뒤 또 잠시동안 수분이 잘 흡수되도록 잠시 대기했습니다

 

 

 

 

 

샴푸와 시원한 두피마사지를 받고 의자에 앉았어요~

클리닉작업이 끝날법도 한데 이제 시작이래요~

 

또 시술 해주십니다

 

 

 

 

촥촥촥 이번에는 케라틴단백질을 머리에 도포해주십니다~

아낌없이 듬뿍듬뿍 뿌려주셔서 참 감사했어요~

 

 

 

 

자꾸 사진 찍어대서 귀찮으실텐데도

쌤께서 기다려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ㅋㅋ

(아마 블로그 접기전까진 이렇게 사진찍어대겠죠? ㅋㅋ)

 

 

 

 

 

이번에는 유분단백질이래요..

유수분의 밸런스를 맞춰줘야 하기때문에 여러가지 적절한 시술이 들어가는거라더라구요..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다른거죠?

크흐..

어쩜 저리도 꼼꼼히 작업해주시는지...

감동스러웠습니다~ >ㅁ<

 

 

 

기계로 따뜻~한 열기를 쬐어주고 이제 마지막 샴푸까지 마무리 지었습니다~

 

요 동영상은 모래 추가할께요~

회사에 저장되어있어서 ㅠㅠ

 

 

 

이제 샴푸후 건조와 드라이를 거쳐 완성된 에프터사진 풀어보겠습니다~

 

 

 

 

 

쨔라란~

 

 

 

 

꺅!! 세상 이 말끔한 머리가 제 머리란 말입니까!!

 

 

 

 

올리브브라운 컬러가 사진기에 잘 안담겨서..

굉장히 여러번 찍어 겨우 색이 살짝 보이는듯한 사진을 건졌습니다 ㅋ

 

살짝 보이시죠?

 

붉은끼가 싫어하는 저를 위해 골라주신 색상이셨습니다.

완전 묘한 컬러가 나와 너무 좋아요~

 

 

 

 

 

살짝 보이시죠?

이게 빛에따라 살짝살짝 보여서 가끔만 카메라에 잡히더라구요 ㅋㅋ

 

 

 

 

셀카 삼매경에 빠져 집에 가는내내 찍고 찍어봤지만 표현이 잘 안되네요 ㅋㅋㅋ

 

깔끔하게 톤다운시키면서도 심심하지 않은 컬러라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크흐~ 이맛에 염색을 못끊고 계속 하나봅니다~ >ㅁ<

 

 

 

 

 

이날 내내 고생해주신 자운점장님 너무 감사해요~

예쁘게 유지하고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요~

 

 

 

 

 

 

 

제이메이드헤어의 전화번호 & 위치 한번 확인해보시구요~

 

 

 

 

혹시나 차량을 이용하신다면 기계주차를해야합니다.

고로 자차 이용은 비추해요~

지하철이용이 최고편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