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뇽하세요~

블질에 빠져가는 슈기입니다!!

 

요즘은 뭐든 사진먼저 찍고 보는데요..

오늘도 몇일전부터 꾸준히 사진담았던 제품 들고 포스팅하러 나타났습니다.

:-)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IPKN ON PROBLEM DEEP CLEANSING MASK

[입큰 노 프라블럼 딥 클렌징 마스크] 입니다..

 

요즘 왜케 미용제품의 이름을 어렵게 짓는거죠? ㅠㅠ

 

 

 

 

 

 

박스는 이렇게 핑크핑크하니 소녀소녀 스럽습니다

 

30대가 되고나서 20대때 좋아하지도 않던 핑크가 좋아지더라구요..

전 여성성이 남들보다 살짝 늦게 나타나나봅니다...

하하하하하;;

 

 

 

 

 

박스 옆면에는 전성분이 다 나와있어요~

 

자세히는 알수 없지만 굉장히 다양한 오일들과 추출물들이 있어요~

좀 애매해보이는 성분들도 쏠쏠히 보이네요;;;

 

 

 

 

 

 

클레이 성분과잉피지와 노폐물을 흡착해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고

노폐물이 빠진 자리에 수분과 윤기를 부여해 안색을 맑게 해주는 씻는타입의 클렌징 마스크래요...

 

사용법은 간단한거 같아요..

세안후 물기를 제거하고 얼굴전체에 고루 발라주고 5~10분 뒤 미온수로 씻어내면 된다네요!!

 

 

 

 

 

패키지를 열어봤어요~

완전 딸기우유같은 색상이 까꿍 해주네요~ //ㅅ//

너무너무 상큼한 느낌이었어요^^

 

 

노프라블럼은  8가지의 기능을 한번에 끝낼수 있는 클렌징 마스크래요..

모공수렴 + 피지제거 + 각질제거 + 블렉헤드제거 +딥클렌징 + 피부결개선 + 브라이트닝 + 피부보습

진심으로 이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이건 꾸준히 써봐야 좀 알수 있겠죠?

 

 

 

 

 

 

크흐..

덤으로 함께있는 스파츌러~

 

손 닿지 않게 관리 할수 있으니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수 있을거 같아요~

 

제품도 ewg 그린등급 받았다더니

여러모로 신경써주시네요~

 

 

 

 

 

스파츌러랑 제품 사이즈 확인해보세용~

100ml의 제법 묵직한 크기 입니다^^

 

 

 

 

 

 

뚜껑을 열어봤어요~

걸~쭉한 마스크팩이 한가득 들어있어요~

내용물마저 핑크핑크하네요~

이뻐요 굿굿!!

 

 

 

 

제형을 보시면 찰기 있는 제형은 아니예요~

 

쫘악쫙~ 늘어나는게 아니라 그냥 뚝뚝 끊어지죠~?

 

뭐 중요하지 않아요~

 

 

자 이제 실사용 들어갑니다~

 

 

 

 

 

맨얼굴 준비완료!!

 

 

 

 

 

발림성 참 좋아요~

그냥 쫙쫙 발라집니다.

 

 

 

 

 

입큰 딥클렌징 마스크 도포

 

쳐덕쳐덕 두껍게 발라줬어요..

부드러워서 바르기 무척 편했어요...

 

 

리뷰하려고 제품 상세페이지 찾아보니까

보습 성분과 클레이 파우더의 구조를 안정화 시켜서 부드러운 발림성 만들고, 팩 사용 후 건조함을 최소화 했다네요..

이래서 잘 발렸나봅니다 ㅎㅎ

 

 

 

 

 

10분뒤 미온수로 세안완료!!

 

음.. 따뜻한물로해서 그런걸까요?

아님 세안한다고 문질러서 그런갈까요?

사진을 보니 좀 붉어진거 같네요;;

 

클레이라 그런지 뭔가 세안할때 사그락 거리는 느낌이 있었어요...

아마 이게 클레이인가네..

각질제거가 이래서 되겠구나..

싶었습니다..

 

 

 

 

 

 

하지만 턱드름 진압은 실패했습니다...;;

뭐 이 제품이 턱드름용은 아니니까요...

 

 

 

 

 

 

 

둘째날도 발라봤어요..

이번엔 화장 안지우고 위에 올려봤어요..

 

눈가까지 발랐더니 이건 아니구나 후회했습니다 ㅋㅋㅋㅋ

 

 

 

 

 

 

 

10분뒤 미온수 물세안 했어요~

 

아이셰도우나 파운데이션 같은건 참 잘지워지는거 같아요..

세안안하고 퇴근후 얼굴에 바로 사용했는데도 말끔히 지워졌어요~

그리고 세안후 당김현상은 없는거 같았어요..

 

 

 

 

 

 

세번째 사용날

다른분들은 얇게 쓰시는거 같아 이번엔 조금만 발라봤어요..

쳐덕쳐덕이 제 스타일인데.. 너무 쬐꿈 발랐나 살짝 후회가 됐어요;;

 

 

 

 

 

얇게 바르고 10분이 지나니 이렇게 더 옅어지더라구요~

여태까지 두껍게 발라서 색변화가 없었나봐요 ㅎㅎㅎ

 

 

 

 

 

말끔히 세안했습니다~

안색변화를 논하기엔 너무 이른감이 있으므로~

세정력과 보습력만 만족하며

오늘도 깨끗하게 클렌징 성공했습니다^-^

 

 

 

 

 

 

 

입큰제품들 구경하러 가실분들은 위의 제품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