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희집은 4세, 7세, 36세, 39세의

다양한 연령층이 살고 있습니다~

 

덕분에 치약은 3가지를 사용중입니다.

4세의 무불소

7세의 저불소

36세,39세의 일반치약

 

너무 여러개를 놓고 쓰는터라 한개로 통일하고 싶은데

이런치약이 있더라구요.

 

 

 

 

  릴리홈 안심케어 치약

 

전성분을 공개한 착한 치약이라길래 한번 써봤습니다~

하나로 치약을 통일 할수 있을것인지..

기대에 부풀었습니다 ㅋ

 

 

 

 

 

박스사진 찰칵 ㅋㅋ

웅진에서 개발해 만들었고 마데인코리아 맘에듭니다.

:-)

 

 

 

 

 

유해성분은 몽땅 빼고

자연유래한 성분들로 채웠다고 해요~

 

자신감 가득하게 전성분을 공개했다고해요~

 

유효성분: 이산화규소, 일불소인산나트륨, 토코페롤 아세테이트
기타 첨가제: 글리세린, 녹차추출물, 라우로일아미도프로필디메틸글리신용액, 매스틱 오일, 사카린나트륨, 세이지 엑스,
소르비톨액, 자일리톨, 정제수,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나트륨, 코코일 글루타민산 나트륨,
함수 규산, 향료, 효소 처리 스테비아, L-멘톨

 

뭐가 뭔지 어렵기만하니 패쓰~할께요~ ㅋㅋ

 

 

 

 

 

박스 탈출~

 

 

 

 

사이즈는 딱 요정도예요~

엄청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느낌이었어요~

 

 

 

 

 

캡을 열어보면 요래 말끔히 밀봉

:-)

 

 

 

 

 

쪼옥~ 짜보면 반투명한 치약이 나와요~

 

시판되는 형형색새의 치약들과는 쫌 다르죠~

 

 

 

자 양치 시작해보죠~

 

 

 

 

치카포카포카~

쓱쓱 싹싹~

 

 

처음에 칫솔에 짤땐 유자향이 나는것 같았는데

양치를 하니 자일리톨 껌에서 나는 냄새가 나면서

거품이 어마어마하게 나더라구요..

 

자연유래성분이라길래 거품이 안나는건 아닌가 했는데 생각외로 거품이 굉장히 잘났어요~

그리고 입안이 아린느낌은 안들었고 그냥 개운한 느낌이 가득했어요!!

사실 일반 치약 쓰면 마취된듯한 아리아리함이 남잖아요...

 

근데 릴리홈 안심케어 치약은 그런게 없어요~

마비되는 느낌이 없어 주스를 마셔도 이질감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좋다좋다~ >ㅁ<

 

 

 

 

동영상 보심 거품양 가늠이 가실듯해요~

 

 

 

전 너무 개운해서 부푼마음을 안고..

4세에게 양치를 시켜봤어요..

 

 

 

첨엔 신나하며 양치를 하더니..

 

 

 

표정이 점점 굳습니다..ㅠㅠ

 

아아;;; 이 불길한 느낌...;;;

 

4세에게 자일리톨 향이 강했나봅니다...

점점 굳어져 울상이되길래 얼른 양치를 마무리 해줬어요 ㅋㅋㅋ

그래 애미가 너무 빨리 일반치약을 줬지;; 미안하당;;;

 

4세에겐 좀 이른듯 싶었지만 7세아이는 굉장히 잘 쓰더라구요~

역시 7세쯤 되면 다컸나봐요 ㅋㅋㅋ

 

 

이제 사놓은 무불소도 다썼으니

둘째는 어린이치약저불소 쓰라고 하고

큰애랑 저희부부는 릴리홈 안심케어 꺼내놓고 써야겠어요~

 

비록 온가족의 치약통일은 못했지만 건강한치약을 만나게되어 좋으네요~

:-)

 

 

 

 

오늘도 개운하게 안심케어치약으로 치카포카~

 

 

 

 

 

상쾌하게 입속건강을 관리해볼수 있는

릴리홈 안심케어 치약이 궁금하시다면~

 

WEB LINK (← PC로 보고계시다면)

 

MOBILE LINK (←모바일로보고 계시다면)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대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