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갑자기 추워진 날씨탓인건지..

허리가 너무 아팠어요..

등이 너무 뻐근했어요...ㅠㅠ

 

둘째아이가 안아달라해도 도저히 허리통증에 아이를 못 안아주는

상황까지 가게되니 마사지 받아겠다 싶어 

구로디지털역에 반타이라는 태국마사지 가게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구디역 자체가 워낙 복잡하기 때문에 로드뷰에서 캡쳐해봤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2번 출구에서 나오셨다면 저 빨간 깍지표시까지 가셔서 꺽으셔요~

 

 

 

 

 

또 빨간 깍지 있는곳까지 GOGO~

 

 

 

 

깔깔거리 입구로 쏙 들어가시고 4번째 건물 옆 골목으로 들어가심 되요~

 

 

 

 

 

4번째 건물에 철판불낙해물탕에서 딱 골목을 꺽으시면 드디어 보입니다..ㅠㅠ

 

반타이 태국마사지~

 

 

 

 

제가 윗골목으로 가서 한참을 찾았던터라..

제 블로그 보고 가시는분들은 쉽게 찾아가셨음 해서 캡쳐해봤습니다^^

 

 

 

 

입구에 멋드러진 간판이 있어요~

 

 BAAN THAI 

 반타이 

 

100% 건전업소 입니다!

 

 

 

 

계단에 붙어있는 문구가..

저를 얼른 오라 손짓하네요 ㅋㅋ

 

피로에 지친 당신에게 필요한 휴식을~!

 

네에~ 얼른 올라갈께요^^

 

 

 

 

 

어머 너무 멋있어~!

2층에 도착하니 너무 예쁘게 꾸며져있었습니다.

뭐 이게 중요한건 아니겠지만,,

보기도 좋은떡이 맛도 좋다고~

이왕이면 이쁘면 좋쥬~ >ㅁ<

 

 

 

 

 

반타이는 건전업소입니다.

퇴폐문의 사절!!

 

강조되어 있는 입간판이예요..

참 좋아요~

퇴폐 아닌 진짜 마사지 받으러 온 듯한 느낌이 팍팍~!!!

 

 

현금가로 적용되는 세일금액이예요.

아로마(90분) 6만원

타이(90분) 4만8천원

타이(60분) 3만2천원

 

아 그리고 할인시간대는

AM10:00 ~ PM9:00

당연히 요 사이에 방문해야 적용 되는거겠쥬~?

 

 

 

 

 

입구가 너무 예뻐서 계단 올라가 한컷 받아줬어요~ ㅋ

 

 

 

 

 

전 인터넷으로 보고 전화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문을 열고 들어갔더니 이렇게 실내화를 준비해 주셨더라구요..

딱 예약시간에 맞춰 이렇게 준비해주시는거 같았어요..

 

신발을 갈아신고~

 

 

 

 

 

입구 안내테이블 한방 사진 박아주고~

 

 

 

 

가격표 한번 박아줬어요..

 

할인가격보다 부담시렵지만~

전 어촤피 할인시간대에만 외출이 가능한터라~

언제나 할인받을수 있다눈고~ 히힛~

 

 

 

 

잠깐 앉아서 숨을 고르고..

(아잉 너무 분위기가 좋잖앙~)

 

더 앉아있고 싶었는데 환복을해야해서 룸으로 이동했어요~

 

 

 

 

 

어맛!

전 커플룸으로 주셨네요..

전 혼자왔는데..

 

넓게넓게 쓰라고 주셨나봅니다 ㅎ

 

 

 

 

 

위생속옷까지 같이 준비가 되어있더라구요..

사실 일회용팬티 입어본적이 없었어요;;

이상해보여서 나중에 갈아입으면 되는줄 알고 걍 주머니에 넣었는데..

이때 갈아입어야 할 타이밍이었어요 -_-;

(롸잇나우!!)

 

전 모르고 족욕후 속옷을 또 갈아입어야 했습니다 -_-;;

미루지 말고 바로 환복하셔요~ //ㅅ//

 

 

 

 

 

캐비닛에 옷과 가방을 쏙~ 담고

족욕하러  출발했어요~

 

 

 

 

 

아잉~ 여기구나~

 

 

 

 

요 이쁜 색색모래알같은 요녀석이 족욕할때 쓰는거래요~

 

어디 특별히 더 관리 받고 싶은곳이 있는지 물으시길래

허리요! 라고 넙죽 대답했습니다.

 

 

 

이뒤론 태국분이 직접오셔서 마사지 해주시는터라..

오고가는 대화는 거의 없었습니다;;

ㅋㅋㅋ

 

 

 

 

 

따뜻한 족욕이 시작되었습니다!!

 

 

 

 

발가락 사이사이까지 깨끗하게 씻어주셨어요..

살짝 민망했지만..

전신 마사지를 앞둔터라.. 이정도쯤이야 싶었습니다 ㅋㅋ

 

 

 

 

 

족욕하는동안 따뜻한 차 한잔으로 몸은 더 따뜻하게 풀어줬습니다^-^

 

 

그리고 룸으로 이동했어요~

 

 

 

 

옷을 홀딱 벗고 위생팬티만 입은채로

온열해둔 자리에 엎드려 누우면

마사지사분께서 아주 큰~ 수건으로 몸을 덮어주시고

필요한부분을 걷어가면서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ㅎㅎㅎ

 

태국 분이셔서 대화가 오가는건 적습니다.

 

아파요?

괜찮아요?

 

이렇게 중간중간 물어보시면서 강약을 조절해주신답니다.

 

전 괜찮아요~ 를 남발하며 90분간 시원~하게 몸을 풀었습니다^^

 

허리가 아팠던 저는 등쪽을 더 많이 세심히 신경써주셨던거 같아요..

체중을 실어서 굉장히 강하게 마사지 해주셨어요^^

 

사진을 남기고 싶었는데..

오일을 바르기때문에 도저히 사진을 찍을수가 없더라구요ㅠㅠ

뭣보다 언어가 통하지 않으니 부탁할수가 없기도 했구요 ㅋㅋㅋ

 

 

 

 

 

90분간의 행복했던 마사지타임이 끝났어요..

허리와 등 뒷못이 너무 개운해 진짜 그냥 몸이 날아갈거 같이 가볍더라구요~

완전 쫭!!! +ㅁ+/

세상 시원했습니다!!

 

 

엄지척 짤에 옷은 우케 입고 있는지 궁금하시겠쥬??

마사지 마무리 전에 몸을 스트레칭해주실때

옷을 입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신기하게 마사지받고 일주일간은 허리가 안아프데요...

(마사지받고 다음날쯤 홍양이 찾아왔지만

허리가 하나도 안아팠어요!!

대박 신기한 경험을 했어요 ㅋㅋ)

지금은 마사지 받은지 열흘가까이 되가는데 살짝살짝 뻐근합니다ㅠㅠ

마사지 받으러 또 가야할듯 해요 ㅋㅋㅋ

 

 

 

 

 

 

제가 마사지 받고 온 반타이의 약도 입니다~

 

 

마사지사분들이 모두 태국분들이라 하구요..

영업은 24시간 전부 한대요..

미리 예약하고 가셔야 웨이팅 할 일이 없다 하네요..

손님이 몰리면 아무래도 기다려야 하니까요..

 

퇴폐아닌 진정한 호텔식 타이마사지..

궁금하시면 구로 반타이 강력 추천해봅니다^^

 

진심 대박 너무 좋아요~ >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