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씨엘르 쁘띠패치 마스크팩 리뷰 이후로

매일매일 빠짐없이 팩을 하고 있어요.

 

이번에 초등입학하는 아들을 위해

좀더 예쁜 엄마가 되고 싶습니다!!

푸하하하핫!!

 

 

30대후반이 되어서야 메이크업에 관심이 가고

팩을 붙이는 나는 진정한 늦바람 ㅋㅋㅋ

 

 

 

 

 

 

지난번에 구매했던 에뛰드 하우스에서 구매했던

 

BEYOND INTENSIVE AMPOULE PROPOLIS

비욘드 인텐시브 앰플 프로폴리스

 

 

 

요 팩에 대한 쬐꼼 자세한 리뷰는 이전글 확인하면 나와있어요~

 

 

↑↑↑ 위 사진 누르심 이전글로 슝~

 

 

 

영양이 제 피부로 쫙~

흡수 되어주길 바라며 팩 붙~

 

 

20분간 누워서 대기하면 끝~

 


 

 

 

20분간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기다린뒤 팩을 촥~ 제거하면!!

 

쫘라랏~

요런 화사함이 까꿍~ 한답니다 ㅋㅋ

(제 피부는 워낙 칙칙해서 저게 화사한거임돠;;)

 

이때가 제일 좋아요~

피부가 환~해지는 일시적 효과때문에 증말 매일 하게 되는거 같아요...ㅋㅋ

매일 요런 환한 피부톤 가지고 싶어요~ ㅜㅠ

 

 

 

 

 

다음날 새로운팩을 또 들고 왔죠 ㅋㅋ

 

 

요건 두개가 한셋인 녀석이예요~

좀 고급지쥬~?

 

 

 

 

MAXCLINIC Miraclinic Contouring Object

맥스클리닉 미라클리닉 컨투어링 오브제

 

아따.. 이름 기네요 ㅋㅋ

예전에 홈쇼핑에서 많이 판매하던 석고팩입니다.

요즘은 워낙 좋은 팩들이 많아 요런형색의 팩은 별로 안나오는듯해요~

 

예전예전 녀석이지만 얼굴에 붙여줍니다 ㅋ

 

 

 

 

 

 

음..

앰플드레싱을 붙이고..

컨투어링 오브제를 붙이래요..

이마부터 천천히 눌러서 볼 입가 순으로 붙이라네요...

 

그냥 간단히 1번 붙이고 2번붙이는건데 자세히 설명해주셨어요 ㅋㅋㅋ

 

 

 

 

 

요게 앰플 드레싱이예요~

요즘 팩에비해 시트가 엄청 두꺼워요.

아무래도 이위에 컨투어링 오브제를 붙여줘야하니

이녀석이 머금고있는 에센스가 많아야 하기에 그런거 같아요~

 

 

 

 

굉장히 밀착이 잘되는 녀석이라 좋았어요~

도통하지만 밀착력 굿굿!!

거기에 턱부분도 같이 붙여주기때문에 뭔가 더 관리 받는듯한 느낌이 물씬났어요 ㅋ

 

 

 

 

 

이게 컨투어링 오브제예요.

간편한 석고팩인거죠 ㅋㅋ

 

설명서대로

이마부터 눌러주고 볼 눌러주며 나머지 코 입부분을 지그시 눌러 고정해요~

 

그리고 턱부분을 마지막으로붙여주면 끝!

 

 

 

 

우아.. 사진으로 보니 제 모습이 굉장히 무섭네요;;

 

ㅋㅋㅋㅋ

 

20~30분 방치 해줍니다.

아무래도 일반 마스크팩보다 좀 긴시간을 놔두더라구요~

도톰시트 덕분일까요?

 

 

 

 

 

제거는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석고팩이라 굉장히 단단할거 같지만 그렇진 않았어요~

그래도 환해진 피부는 항상 팩한 보람을 느끼기 해줘요~

 

살짜기 뭍은 석고 가루들은 털어내주면 끝~!

 

 

 

 

 

 

 

 

또 다음날이예요~

 

이번에도 다른팩을 준비했어요..

왠지 같은팩을 매일 해주면 안될거 같은 압박이 저를 죄어옵니다 ㅋㅋㅋ

 

 

 

 

A.H.C CAPTURE REVITE SOLUTION MASK

에이 에이치 씨 캡처 리바이트 솔루션 마스크

 

앱플모양의 패키지 디자인이 독특해요~

이 그림속 에센스들이 제 피부로 다 스며들길 바라며 팩을 또 해야겠죠?

후후훗..!!!

 

 

 

 

미백과 주름개선의 효과가 있다네요..

세라마이드엔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이 들어있다는데...

피부에 도움되는 성분 가득 넣어 피부에 좋게 만들어주셨겠죠~

 

그 믿음으로 여전히 1일1팩을 강행중이랍니다 ㅋㅋㅋ

 

 

 

 

시트가 마스크팩치곤 좀 도톰한편인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요런 재질 참 좋아요..

 

뭔가 가득가득 머금고 있는거 같아서요 ㅋㅋㅋ

 

 

 

 

착 붙~

피부에도 찰싹 잘 붙는 느낌이었어요~

:-)

 

 

 

 

 

일반 마스크팩처럼 20분정도만 사용하고 떼어냈어요

반짝반짝 윤광이~ 크흐~~

 

마스크팩시트에 있는 에센스들아 다 피부로 오너라~

 

 

 

 

 

피부에 남은 에센스들 흡수되라 착착 두들겨주고 촬칵~

 

역시 팩 한뒤엔 피부가 환해져요~ >ㅁ<

 

 

 

 

 

 

새로운팩이 없으니 기존팩 울궈먹어야죠~

 

이날은 하예진 티트리 마스크팩이예요~

연달아 3일정도 사용하면 정말 여드름이 좀 가라앉는거 같았어요!!

 

그런데 요즘 매일 팩하니 여드름이 예전보다 확연히 줄었어요..

수분 부족으로 여드름이 난거였나? 싶은 느낌도 있지만..

전문가가 아니니 알길이 없어요;;;

 

 

 

 

하예진 티트리 마스크팩 밀착력은 진짜 갑이죠!!!

엄청 얇은 시트팩이 피부에 착!!!

붙여놓고 집안일해도 흘러내리지 않고 잘 붙어있더라구요!!

 

사실 마스크팩 하고서 누워있어야 잘 붙어있지

집안일하면 자꾸 스물스물 흘러내리잖아요

근데 욘석은 진짜 잘 매달려있어요 ㅋㅋㅋ

 

 

 

 

팩 제거 영상~

 

근데 또 10% 부족하게 사진은 안남겼어요 ㅋㅋㅋ

매일 기록하려고 찍고는 있는데..

게으름덕분에 포스팅은 안하고 사진만 쌓여가요~

ㅎㅎㅎ

 

그래도 나름 바쁜 2월이라 혼자 타협중이랍니다.

연휴도 길었고.. 부과도 해야하고.. 연말정산도 해야하고..

회사 PC의 하드 정리도 해야하고.... 인수인계도 해야하고...

 

남은 2월을 알차게 포스팅할수 있도록..

시간 많은 3월엔 더 양질의 포스팅이 될수있도록!!!

부지런 떨어보는 블로거가 되어보렵니다!!

아자자자자자자!!!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전히 실천중이예요.  (0) 2019.03.18
스쿼시 입문~  (4) 2019.03.07
2019년 해맞이 망상해수욕장에서 했어요~  (8) 2019.01.15
이제 국기원으로 가나요~  (4) 2018.10.26
우체부 아저씨가 주신 선물...  (0) 2018.05.3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