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일매일 팩을하면 피부가 개선될까 싶어

매일 팩을 하고있는 슈기입니다.

 

에뛰드 하우스 1월세일할때 매장에서

잉크래스팅파운데이션 사면서 같이 담아왔던

팩을 집어들었습니다~

 

 

 

 

 

BEYOND INTENSIVE AMPOULE PROPOLIS

비욘드 인텐시브 앰플 프로폴리스

 

정가는 장당 \2,000원이었지만

에뛰드하우스 세일로 장당 \1,000원이라는

초 매력적 가젹으로 뫼셔왔습니다~

 

 

 

 

앰플 가득한 마스크 프로폴리스입니다~

 

 

 

 

미세 코튼 큐프라 시트라는 초밀착 코튼시트래요.

마스크팩에서 밀착력 참 중요하죠~~

기대 가득가득~

:-)

 

 

 

 

 

오픈오픈~

에센스양은 넉넉하니 맘에 들어요~

 

 

 

 

 

헐~

초밀착시트라더니 엄청 얇아요~

순면느낌도 아니고 부직포처럼 격자무늬가 있긴한데 뻣뻣하진 않아요!

 

참 신기방기한 재질이었어요~^^

 

 

 

 

 

 

밀착력도 좋고 시트 절개선도 여기저기 잘 나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너무 얇은건 아닌가 싶은느낌이 들었어요ㅠㅠ

 

 

 

 

20분뒤 팩을 제거했어요~

 

시트가 얇아서 그런지 아님 

촘촘하게 교차된 조직이 있는 시트라 그런건지

얼굴에 살짝쿵 벌집모양이 남은 느낌이었어요^^;;

물론 이건 다른팩을 해도 접혀있던부분에 생기는 현상이라 큰 의미를 두지는 않았습니다;;

 

 

 

 

 

 

새팩으론 즙짜기 시도할 대인배가 못되는터라..

사용한 마스크팩에 즙을 짜봤어요.

 

와웅~

어마어마한 에센스들이 뚝뚝!!

 

얇다고 우숩게볼 마스크팩이 아닌가봐요~

이많은 에센스를 머금을수 있는 큐프라 시트에 살짝 감동했습니다.

 

 

 

 

다음날엔 콜라겐 라인으로 준비했어용~

이또한 세일때 집어온 녀석들이랍니다 ㅋ

 

 

BEYOND INTENSIVE AMPOULE PROPOLIS

비욘드 인텐시브 탄력 앰플 콜라겐

 

이녀석도 정가는 장당 \2,000원이었지만

에뛰드하우스 세일로 장당 \1,000원이라는

착한가격으로 데려왔어요

참 가격 좋죠?? ㅎㅎ

 

 

 

 

 

 

 

앰플 가득 마스크 탄력 앰플 콜라겐

 

어서 나의 처진 얼굴들을 리프팅 시켜주시게나~

 

 

 

 

 

전날보다 한껏 잘 붙인 티가 확나죠? ㅋ

초밀착 시트 너 매력있어~ //ㅅ//

 

 

 

 

 

20분정도 지난뒤 팩을 제거해봤어요~

 

요때가 제일 광이 반딱반딱 나서 너무 좋아요..

꼭 예뻐진거 같은 착각을 갖게되어요 ㅋㅋ

 

 

 

 

 

반짝반짝 윤이 나죠?

 

그리고 말씀드렸던거처럼 시트모양이 얼굴에 좀 남아요 ㅠㅠ

이건 진짜 고가의 마스크팩이 아니라면 우찌 할수가 없나봐요ㅠㅠ

 

 

떼어낸팩으로 또 즙짜기 ㅋ

 

사용한팩이라 즙짜기 아무의미가 없는데

또 짜봅니다~

진짜 뚝뚝 떨어지는 에센스들~

 

요건 살포시 팔 다리에 양보중입니다 ㅋㅋㅋ 

 

 

 

 

 

다음날이어요~

이번엔 다른녀석을 준비했어요..

 

 

 

AVOCADO AVOCAT

갈아만든마스크시트 아보카도

 

요녀석은 정가가 \1,000원이래요..

점원분께서 사실 샘플로 주셨어요~

너무 감사하쥬~ >ㅁ<

 

근데 갈아만든 시리즈보다 에센스 시리즈를 추천한다 하셨어요

ㅎㅎㅎㅎ

 

 

 

 

시트는 정말 평범한 시트예요..

 

 

 

 

밀착력 나쁘지는 않아요..

근데 확실히 저려미들은 쬐꼼 아쉬운감이 있어요 ㅋ

턱아래 절개선도 없었던거 같아요 ㅎㅎ

 

 

 

 

 

제거 하고 보니 에센스 시리즈보다 광은 덜한거 같아요..

그리고 에센스시리즈는 미처 흡수되지 못한 에센스들이 막 여기저기 뭍어있는데

갈아만든 시리즈는 넘칠듯한 에센스 느낌은 아닌거 같아요^^;;

 

 

 

매일매일 팩을 하는거니 이또한 도움이 될꺼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매일 개선되는 피부가 되었음 바라면서..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전 팩을 하려구요^^

 

매일매일 예뻐집시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